[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PK for Kakao’가 정식서비스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무료 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전략시뮬레이션의 한계를 극복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모바일 삼국지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No.1 삼국지게임을 자리잡은 ‘삼국지PK'의 카카오버전 ‘삼국지PK for Kakao'는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실시간 PvP 시스템들과 일반적인 삼국지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요소는 물론, 카카오 플랫폼의 특성인 높은 커뮤니티성을 탑재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PK for Kakao’와 ‘삼국지PK’는 핵심 PvP 시스템이 연동되어 더욱 많은 유저들이 함께 삼국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데, 카카오 플랫폼 유저들과 기존 유저들은 더욱 커진 스케일과 더욱 치열해진 전쟁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인기 요소를 강점 삼아 ‘삼국지PK for Kakao’는 정식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 무료 1위에 등극하는 저력을 발휘하여, 수많은 삼국지 게임 중에서도 단연 No.1 삼국지 게임으로 자리잡은 훌륭한 게임성과 흥행성을 증명하고 있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4월 14일(화)부터 30일(목)까지 황건적과의 전쟁을 시작하여 지도자인 장각을 처치하는 1등 유저 1명에게는 순금 열쇠를, 2등 유저 1명에게는 순은 100g을, 3등 유저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장각을 누구보다 빨리 처치할 경우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 세력을 키워 높은 관직에 오르는 유저 3명에게 유저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식품을 증정하고, 삼국의 전쟁 ‘국가전’에 많이 참여하는 유저 1명에게 ‘호화스러운 뇌물’을, ‘3명에게 고급스러운 뇌물’을, 10명에게는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삼국지PK for Kakao’를 플레이하고 공식카페 [베스트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론, 롯데리아 한우명품팩, 던킨도넛 1만원 교환권 등 배부른 간식까지 제공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삼국지게임을 대표하는 삼국지PK의 카카오 버전 삼국지PK for Kakao가 하루 만에 티스토어 1위에 등극하여 너무 기쁘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유저들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적극 반영하는 삼국지PK가 되겠으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지PK for Kakao'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