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오는 5월 선보일 모바일 기대작인 리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의 배경 원화를 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검과마법 for Kakao’ 배경 원화는 총 4종으로 판타지를 세계관으로 하는 중세시대의 웅장함과 전투로 폐허가 된 전장의 느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PC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수준급 고퀄리티 그래픽과 세련된 그림체가 돋보인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차세대 MMORPG로서 강력한 엔진 기술을 바탕으로 1,000명 이상의 대규모 유저가 동시 접속 가능하고 ‘탈 것’, ‘500vs500 대규모 전투’, ‘3vs3 PVP’, ‘대규모 공성전’, ‘360도 자유시점’, ‘결혼시스템’, ‘실시간 음성 채팅’ 등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이미 중국 및 대만 현지에 출시되어 iOS 매출 10위권에 지속 랭크되는 등 현재도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는 타이틀이다. ‘검과마법 for Kakao’의 흥행 요인으로 PC 클라이언트에 버금가는 콘텐츠를 꼽을 수 있는데, 이는 개발팀의 역량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검과마법 for Kakao’의 개발진은 중국 대작급 온라인 게임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평균 경력 8년 이상의 베테랑으로 구성된 드림팀이다. 프로그래밍, 기획, 그래픽 등 전분야에 걸쳐 그 동안 쌓아온 게임 성공 노하우를 ‘검과마법’에 접목 시켜 중화권 게이머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회사측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성과를 국내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대작으로 포지셔닝 하고 연예인 마케팅을 비롯한 다각적인 활동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