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론디스의 궁정은 만 년 전 아즈스나에 살던 나이트엘프들이 파론디스 왕자의 실수로 저주를 받아 모두 유령이 된 채로 살아가고 있는 나이트엘프 집단이다. 이들이 가진 해일석은 막대한 힘을 가진 성물인데, 이를 노리고 있는 군단과 아즈샤라의 여왕의 나가가 사방에서 침공하고 있다.

파론디스의 궁정은 침략자들을 막기 위해 악마 사냥꾼 집단 일리다리와 세네고스가 이끄는 푸른용군단과 동맹을 맺었다. 아즈스나에 입장하면 진영에 상관없이 아즈스나와 골가네스의 해일석을 지키는 파론디스의 궁정 동맹을 돕는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파론디스의 궁정의 평판을 올리기 위해서는 아즈스나에서 메인 퀘스트와 전역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대개 우호적인 평판에 도달하게 된다. 전역 퀘스트의 경우 아즈스나 내부에서도 파론디스의 궁정과 감시관으로 나누어지므로, 지도에서 퀘스트 정보를 보고 '파론디스의 궁정'이 적혀있는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파론디스의 궁정 사절은 아즈스나에 있는 바스러진 궁전에 있다. 우호적인 평판부터는 재봉술 도안과 주문각인 기법을 구입할 수 있다. 단 도안과 기법은 전문 기술로 각각 재봉술과 주문각인을 배워놓은 상태여야 한다.



■ "파론디스의 궁정" 사절의 위치





■ "파론디스의 궁정" 평판 보상 아이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