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복귀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휴면 유저 복귀를 기원하며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혜택을 받을 유저는 레벨 30 이상이어야 하며 3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휴면 유저에게 아이템 3000개 블루 다이아, 150만 골드, 350만 경험치를 지급해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원할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카카오톡 깜짝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게임 카테고리에 접속해 ‘검과마법 for Kakao’의 선물 아이콘을 누르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블루 다이아 200개, 5만 골드, 원소의 깃털 40개 등 약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검과마법>은 지난해 6월에 출시된 룽투코리아의 간판 게임으로, 출시 이후 단숨에 매출 톱3에 진입하는 등 국내 모바일 MMORPG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지난 2일 출시 300일을 맞아 총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검과마법>을 잠시 떠나있던 유저들이 게임에 다시 복귀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 캐릭터 밸런스와 유저 편의성에 대한 업데이트가 4월 중순에 예정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검과마법>은 4월 중순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준비 접속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