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설이 있으니 소리를 켜고 함께 시청하세요.


⊙개발사 : CD 프로젝트 RED ⊙장르 : TCG ⊙플랫폼 : PC, Xbox One, PS4
⊙발매일 : 2017년 5월 25일 오픈 베타 서비스 진행 중(정식 서비스 2017년 내)


CD 프로젝트 RED의 '위쳐3'는 방대한 세계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몰입감 높은 캐릭터 구현도를 보여주며 2015년 GOTY 최다 수상작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런데 이 완벽하리만치 멋진 게임을 진행은 안 하고 미니 게임만 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었습니다.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는 미니게임, '궨트'를 플레이하기 위해서였죠.

개발사 역시 이런 인기를 알고 있었기에 '궨트'의 독립 게임 출시는 예정된 절차였고 뭇 팬들의 기대 속에 '궨트'의 스탠드 얼론 게임,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이 공개됐습니다. 이후 진행된 테스트 버전은 원작의 인기를 반영함과 동시에 한층 진화한 게임 방식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CBT 기간 진행된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첫 공식 대회도 성공리에 진행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 25일. 드디어 모든 유저들이 플레이 할 수 있는 공개 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의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