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락스타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27일) GTA 온라인에서 하워드 NX-25가 지금 이용 가능하고 게임내 최신 보너스도 진행된다고 밝혔다.


■ 하워드 NX-25 이용 가능

멋과 성능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 버킹엄 하워드 NX-25와 함께라면 그런 고민은 필요 없다. 하워드 NX-25는 비행 산업 황금시대의 클래식한 멋과 폭발적인 성능을 모두 가지고 있다. 하워드 NX-25는 GTA 온라인의 엘리타스 여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녀석과 하늘에 있는 동안에는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 10월 2일까지 GTA 달러와 RP 두 배

금일부터 10월 2일까지, 게임 내 지갑을 두둑하게 불리고 랭킹을 올릴 기회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밤부쉬카 도주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연장되어 계속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옛날 방식의 지하 전투를 원한다면 벙커를 무대로 한 모든 대적 모드에서 두 배의 보상을 챙길 수 있다.

또한 10월 2일까지 바이커 사업장 생산 및 벙커 연구 & 제작이 평소보다 25% 빠르게 진행되므로, 이 기회를 이용해 부지런히 움직여 더 높은 수익을 내고 업계에서 최고가 될 수 있다.


■ 항공 및 차량 할인

금일부터 10월 2일까지 각종 항공 및 차량 가격이 할인된다.

항공
└LSIA 격납고 1 - 15% 할인
└포트 잔쿠도 격납고 A2 - 25% 할인
└격납고 바닥 그래픽 & 조명 - 25% 할인
└새비지(헬리콥터) - 35% 할인(2가격 모두)
└버킹엄 스위프트(헬리콥터) - 35% 할인(상징 2종류)
└버킹엄 스위프트 디럭스(헬리콥터) - 40% 할인
└낙하산(가방 & 연기 색상 포함) - 25% 할인

차량
└아니스 RE-7B(슈퍼카)
└웨스턴 나이트블레이드(오토바이)
└프린시페 렉트로(오토바이)


■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일정

금일부터 10월 2일까지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두둑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벽 오르기"(슈퍼카 전용)
타임 트라이얼 - "바인우드 보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