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3on3 프리스타일’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신규 캐릭터가 출시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는 프리미엄 캐릭터인 수비형 스몰 포워드 '카터'로 향후 해당 캐릭터를 활용한 팀 전술이 다양하게 확대될 예정으로 7일부터 업데이트 된다. 그 외에도 1주년 기념 패키지와 레어 플래티넘 카드 팩으로 구성된 한정판 확장팩 2종이 출시되어, 내년 1월 11일까지 게임 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1주년을 기념해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XP Drink Festival(XP 드링크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아이템과 레어 플래티넘 카드 팩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매일 게임에 출석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로그인 에브리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3on3 프리스타일’은 지난 11월 글로벌 출시 이후, 국내뿐 아니라 북미, 유럽, 일본 지역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특히 지난 11월 ‘소니 PS 어워드 2017’의 디지털 다운로드 경쟁부문 “Indie Games and Game Developers Award”를 수상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조이시티 나일영 3on3 프리스타일 개발실장은 “많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3on3 프리스타일’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지속적 발전해 가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