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2017,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 및 점거 대적 모드가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먼저 페스티벌 서프라이즈 2017이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에 찾아온다. 클럽하우스에는 약 탄 에그노그 냄새가 진동하고, 바인우드 볼버드에는 취한 산타가 나뒹군다. 또한, 새로운 페스티벌 장비와 옛날 아이템들을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폭죽 발사기로 밤하늘을 꾸미거나, 엘프 가면을 쓰고 눈밭을 붉게 물들이거나, 머스풀 진저브레드 하키 가면을 쓰고 24/7 슈퍼마켓을 방문하거나, 조금 소름 끼치는 순록 바디슈트로 온몸을 감싸고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부터는 새로운 크람푸스 가면을 포함한 몇 가지 무료 잠금 해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동네에서는 말 안 듣는 못된 아이만 선물을 받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용가능한 아이템에는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이 추가됐다. 순수하고 가벼운 고속 자동차,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를 타고 옛 시절을 추억할 수 있다.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은 오직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우베르막트 센티넬 클래식

추가된 모드에는 '점거 모드'가 있다. 점거는 지도에 펼쳐진 점령 지점을 확보하고 다른 팀의 공격을 막아내는 걸로 승리하는 GTA 온라인의 최신 모드다. 하늘을 나는 공격 바이크를 갖고 뭘 할지도 꽤 중요하지만, 거기에 너무 정신 팔리면 안된다. 더 많은 구역을 차지한 팀이 점수를 더 빠르게 획득할 것이며, 목표 점수를 먼저 획득한 팀이 라운드의 승자가 된다. 점거 모드를 플레이하면 1월 8일가지 GTA 달러와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할인도 진행된다. 비즈니스 부동산과 이동 수단이 할인 판매된다. 할인되는 부동산에는 아르카디어스 비지니스 센터(30% 할인), 포트 잔쿠도 격납고 3499(30% 할인)이 있으며, 고급 이동 수단에는 요트(30% 할인(모든 모델)), 페가시 젠토르노(30% 할인), 그리고 공격 이동 수단에는 방탄 캐런 구루마(3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 나가사키 버자드 (30% 할인), HVY 인서전트 (30% 할인(지금 구입 및 거래 가격 모두))가 있다.

이번 주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에서 빠르게 달리고 큰돈을 벌 수 있다. 먼저 12월 20일 - 25일에는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H200"(스포츠카 전용), 타임 트라이얼 - "제재소"가 진행된다. 이어 12월 26일 - 1월 1일에는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더블 루프"(슈퍼카 전용), 타임 트라이얼 - "사이프레스 플랫"이 진행된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

연말연시의 우스꽝스러운 장난들을 #FESTIVESURPRISE2017 Snapmatic 콘테스트에 제출하고 돈도 벌어 볼 수 있다. 1,000,000 GTA 달러를 받는 5명 중 1명이 되려면 사진을 #FESTIVESURPRISE2017 태그와 함께 Social Club에 올리면 된다. 참가하려면 오늘부터 1월 1일 월요일 11:59 PM(미국 동부시 기준, 한국시간 1월 2일 화요일 01:59 PM)까지 Social Club에 해당 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해야 한다. 두 콘테스트 우승자 모두 신년에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