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전세계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오픈 월드 PR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 (한국어판)의 PS4판에 대해 가격을 인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더 위쳐’ 시리즈는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 CD PROJEKT RED가 제작한 작품으로, 폴란드의 인기 소설 ‘The Witcher’를 원작으로 250개의 GOTY를 비롯하여 전세계 800여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웰메이드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은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본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을 비롯하여 각 50 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수록한 두 편의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드 와인’이 함께 제공되어, 위쳐 3 시리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이번 가격 인하 특별전은 아직 위쳐3를 즐겨보지 못한 유저들도 게임을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금일부터 2월 말까지 기존 패키지 가격 ’54,800원’에서 ’35,800원’으로 인하하여 판매하며, 전국 오프라인 게임 판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