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화), EU-Ravencrest 서버의 'Solar Flare' 길드에서 단 5명의 인원으로 공격대 던전 '안토러스 - 불타는 왕자'의 영웅 난이도의 우두머리 '아그라마르'와 '사멸자 아르거스'의 공략에 성공하였다.

해당 난이도의 공략에 성공한 5인의 조합은 혈기 죽음의기사(Gachilengz), 회복 드루이드(Madily), 파멸 악마사냥꾼(Adoxe), 사격 사냥꾼(Spuderr), 고통 흑마법사(Tayslock-아그라마르, Bandik-사멸자 아르거스) 와 같은 전문화로 택하였다.

일반적으로 아그라마르는 '태샤라크의 손길'이라는 약화 효과 때문에 탱커 둘이 번갈아 가며 약화 효과를 해제하는 방식으로 공략하지만 5인의 경우 1탱커 1힐러 3딜러의 조합이었으므로, 회복 드루이드의 곰변신을 이용해 아그라마르의 주의를 끌어 탱커가 약화 효과를 해제할 수 있게끔 하는 방식으로 5인 공략에 성공하였다.

사멸자 아르거스는 다른 특별한 공략보단 첫 단계에서 '영웅심' 사용 후 마지막 단계에서도 다시 사용하는 전략을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처럼 5인이라는 소규모의 인원으로 공략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높은 공략 이해도와 아이템 레벨은 기본이고 군단 말기에 진행된 유물무기의 레벨 증가도 어느 정도 영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는 전 세계 8월 14일 동시 적용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업데이트 일명 소격아 패치를 위한 백그라운드 다운로드가 진행 중이다.


▲ 영웅 아그라마르 5인 공략 (출처 : 'Spuder' Youtube)


▲ 영웅 사멸자 아르거스 5인 공략 (출처 : 'Spuder'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