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8-07-11 17:53
댓글 :
10

[정보] 내게 맞는 아제라이트 옵션은?-성기사,사냥꾼,흑마법사,주술사,죽음의기사,수도사편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인벤토리 내부 혹은 착용시에도 일반 아이템과 다르게 표시된다


다가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기존에 존재하던 직업별 세트 방어구가 사라지고, 세트 아이템의 빈자리를 채워줄 아제라이트 방어구가 등장합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다른 방어구들과 다르게 주 능력치와 체력을 제외한 부가 능력치는 추가되지 않으며, 대신 세트 효과의 빈자리를 채워줄 고유의 능력을 부여할 수 있는 방어구입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현재 머리, 어깨, 가슴 총 세 가지 부위만 존재하며 각 방어구는 아제로스의 심장 레벨에 따라 능력을 부여할 수 있게 되며, 최소 3개부터 최대 4개까지 여러가지 아제라이트 능력 중 자신이 원하는 능력을 선택하여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기존 기사에서는 아제라이트 능력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전사, 도적, 마법사, 드루이드, 사제, 악마사냥꾼 6개 직업 및 공용 아제라이트 능력을 살펴보았다면, 이번 시간에는 나머지 절반의 직업인 성기사, 사냥꾼, 흑마법사, 주술사, 죽음의 기사, 수도사의 능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직업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게 맞는 아제라이트 옵션은? - 전사, 도적, 마법사, 드루이드, 사제, 악마사냥꾼 편(지난 기사 바로가기)

※본 기사는 베타 서버 빌드 27026을 기준으로 작성 된 내용으로, 패치를 통해 기술들의 수치나 툴팁 내용이 변경 혹은 새롭게 추가 될 수 있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직업별 변경점 바로 가기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정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성기사    사냥꾼    흑마법사    주술사    죽음의 기사    수도사



■ 성기사

◆ 전문화별 아제라이트 능력

▶ 성기사 공용 능력

군마의 무용 : 천상의 군마가 활성화된 동안 자신과 주위의 아군을 고무하여 5초 동안 속도가 543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군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감소합니다.

응징자의 힘 :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특화가 326만큼 증가합니다.

강인한 수호자 : 천상의 보호막 시전 시 15초 동안 주위 아군이 1,281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신중한 방어 :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8초 동안 자신에 대한 대상의 근접 공격 공격력이 1,358만큼 감소합니다.


▶ 신성

연민의 순간 : 빛의 봉화 효과를 받은 대상에게 빛의 섬광을 시전하면 생명력을 434만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밝아오는 여명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543만큼 증가하고 그 범위가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계시 : 빛 주입으로 강화된 동안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하면 874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눈부신 염화 : 신성 충격이 치명타 또는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3초에 걸쳐 434의 추가 피해를 입히거나 380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순교자의 숨결 : 순교자의 빛 시전 시 일정 확률로 희생의 축복이 대상의 생명력을 추가로 244만큼 회복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협력 성장 : 여명의 빛 사용 시 10초 동안 617의 특화가 부여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1번씩만 발동합니다.

심판관의 은총(신성, 보호) : 적을 심판하면 대상 적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679만큼 회복시킵니다.


▶ 보호

빛의 보루 : 응징의 방패 시전 시 8초 동안 2,208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불굴의 신앙 : 고대 왕의 수호자 만료 시 10초 동안 방패 막기가 1,358만큼 증가합니다.

선봉대의 기상 : 위대한 성전사의 발동 확률이 20%로 증가하고 8초 동안 434의 힘을 부여합니다.

날아오르는 방패 : 응징의 방패가 이제 4명의 적을 강타하고, 8초 동안 적중한 적 하나당 109의 특화를 부여합니다.

내면의 빛 : 정의의 방패 만료 시 방패 막기가 1,358만큼 증가하고 4초 동안 모든 공격자에게 1,086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심판관의 은총(신성, 보호) : 적을 심판하면 대상 적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679만큼 회복시킵니다.


▶ 징벌

불굴의 정의 : 자신의 남은 생명력 비율이 대상의 남은 생명력 비율보다 크면 심판이 최대 84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화 : 심판의 칼날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을 불태워 6초에 걸쳐 2초마다 722의 신성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신권 : 남아있는 생명력이 20% 미만인 적에게 천상의 폭풍으로 피해를 입힐 경우 10초 동안 힘이 244만큼 증가합니다.

열광 : 성전사의 일격 시전 시 20초 동안 성전사의 일격으로 주는 피해가 14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냉혹한 심문관 : 신성한 힘 소모 시 10초 동안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 중첩됩니다.




■ 사냥꾼

◆ 전문화별 아제라이트 능력

▶ 사냥꾼 공용 능력

복지부동 : 죽은 척하기를 사용하면 6초에 걸쳐 11,438의 피해를 흡수하며, 죽은 척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로 감소합니다.

충격 회복 갑피 : 거북의 상이 활성화된 동안 0.9초마다 863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 야수

무리 우두머리 : 활성화된 다른 야수 하나당 주 야수의 기본 공격이 538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 본능 : 야생의 상이 특화를 217만큼 증가시키고 날카로운 사격을 1회 충전시킵니다.

탐식의 광란 : 날카로운 사격이 지속시간에 걸쳐 5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광기의 지속시간이 9.0초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무도 : 날카로운 사격 시전 시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와 같은 확률로 8초 동안 주 능력치가 603만큼 증가합니다.

아른거리는 분노 : 야수의 격노 시전 시 8초 동안 주 능력치가 552만큼 증가합니다.

톱날 주둥이(생존, 야수) : 살상 명령이 40%의 확률로 652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야수가 15의 집중을 얻습니다.

빠른 장전(야수, 사격) : 일제 사격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총알 세례를 퍼부어 415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사격

리듬을 타고 : 속사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8초 동안 가속이 82만큼 증가합니다.

침착한 조준 : 고정 사격 시전 시 다음 조준 사격으로 해당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397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화력 집중 : 속사가 지속시간에 걸쳐 1,437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각 투사체가 30% 확률로 2의 집중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신비한 질풍 : 신비한 사격 시전 시 3초 동안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이 43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또렷한 시야 : 정조준이 활성화되면 1초마다 치명타 및 극대화가 6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빠른 장전(야수, 사격) : 일제 사격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총알 세례를 퍼부어 415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생존

개인 면담 : 작살 시전 시 다음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1,746만큼 증가하고, 집중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발톱의 잔상 : 협공의 지속시간 동안 랩터의 일격 시전 시 6초 동안 주 능력치가 81만큼, 속도가 1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잠재된 독 : 독사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최대 10번까지 중첩되는 잠재된 독이 주입됩니다. 랩터의 일격이 잠재된 독 중첩을 모두 소비하여 중첩당 253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불 집속탄 : 야생불 폭탄 시전 시 대상 주변에 작은 폭탄 더미를 투하합니다. 각 폭탄 더미는 폭발하며 221의 피해를 입힙니다.

황야의 생존자 : 랩터의 일격이 19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야생불 폭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맹독 송곳니 : 독사 쐐기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야수의 기본 공격이 13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톱날 주둥이(생존, 야수) : 살상 명령이 40%의 확률로 652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야수가 15의 집중을 얻습니다.




■ 흑마법사

◆ 전문화별 아제라이트 능력

▶ 흑마법사 공용 능력

활력 : 생명석을 사용하면 20초 동안 생기흡수가 619만큼 증가합니다.

절박한 힘 : 생명력이 50% 미만일 경우, 생명력 흡수가 0.9초마다 543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 고통

피할 수 없는 죽음 : 부패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생명력 흡수의 공격력이 27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번까지 중첩됩니다.

섬뜩한 부름 : 불안정한 고통 시전 시 488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암흑시선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쏟아지는 재앙 :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 효과가 적용된 대상에게 불안정한 고통을 시전하면 15초 동안 가속이 82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꽃 : 부패의 씨앗이 일찍 폭발하면 48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의 광휘 : 고통으로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면 6초 동안 주 능력치 또한 353만큼 증가합니다.

급성 발병 : 고통이 최대 397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지속적인 피해가 4번 중첩된 상태로 시작합니다.


▶ 악마

어둠의 이빨 : 소환한 공포사냥개가 사라지면 8초 동안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331만큼 증가합니다.

그림자 불꽃 : 굴단의 손 시전 시 15%의 확률로 대상을 불태워 6초 동안 2초마다 1,358의 암흑 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금단의 지시 : 공포사냥개 부르기 시전 시 30% 확률로 다음 즉시 시전이 아닌 악마 화살로 5,239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유성 : 굴단의 손이 109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소모된 영혼의 조각 하나당 5%의 확률로 소모된 영혼의 조각을 되돌려받습니다.

잠재력 폭발 : 파열로 3마리 이상의 임프를 소모하면 6초 동안 가속이 528만큼 증가합니다.

최고 사령관 : 악마 폭군이 만료되면, 그 생명의 정수를 흡수하여 악마의 핵 1중첩을 얻고 15초 동안 주 능력치가 652만큼 증가합니다.


▶ 파괴

폭발하는 섬광 : 자신이 시전한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점화 시전 시 특화가 20초 동안 48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인화 촉진 : 불의 비가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8초 동안 가속이 190만큼 증가합니다.

격정의 대혼란 : 주문이 대혼란 대상에게 복사되어 적용될 때마다 10초 동안 주 능력치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혼돈의 불지옥 : 혼돈의 화살 시전 시 742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5%의 확률로 다음 소각을 즉시 시전합니다.

발화점 : 남은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제물로 지속 피해를 입히면 8초 동안 가속이 434만큼 증가합니다.

몰아치는 혼돈 : 지옥불정령을 소환하면 다음 8회의 혼돈의 화살 공격력이 401만큼 증가합니다.




■ 주술사

◆ 전문화별 아제라이트 능력

▶ 주술사 공용 능력

신경전달 충격 :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 시전 시 적중한 대상 하나당 15초 동안 주 능력치가 36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무리정령 : 늑대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0.9초마다 272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평온한 영혼 : 영혼 이동을 시전할 때와 영혼 이동이 끝날 때 3,052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고대의 공명 : 피의 욕망(영웅심) 시전 시 자신의 특화가 1초마다 87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정기

정령의 메아리 : 불의 정령 만료 시 호박석 정령이 뒤에 남아 20초 동안 적을 계속 공격합니다.

용암 충격 : 화염 충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221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화성암의 잠재력(복원, 정기) : 용암 폭발이 543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용암 쇄도가 발동할 확률이 20%로 증가합니다.

자연 친화(정기, 고양) : 화염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73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특화가 73만큼 증가합니다. 자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가속이 73만큼 증가합니다.

흔들리는 진동(정기, 고양) : 대지의 정령이 8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2초마다 543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진동을 일으킵니다. 대지의 정령의 자동 공격 공격력이 543만큼 증가합니다.


▶ 고양

원시적 기본기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공격 시 대상이 다음 용암 채찍으로 입는 피해가 5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번개 도관 : 폭풍의 일격 사용 시 30초 동안 대상에게 번개 도관의 징표를 겁니다. 폭풍의 일격이 도관 징표를 지닌 모든 적에게 99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대지력 : 대지이빨 시전 시 대지이빨을 제외한 다음 근접 능력이 728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미쳐 날뛰는 폭풍 : 2초마다 다음 폭풍의 일격에 소모되는 소용돌이가 2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5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자연 친화(정기, 고양) : 화염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73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특화가 73만큼 증가합니다. 자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가속이 73만큼 증가합니다.

흔들리는 진동(정기, 고양) : 대지의 정령이 8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2초마다 543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진동을 일으킵니다. 대지의 정령의 자동 공격 공격력이 543만큼 증가합니다.


▶ 복원

용솟음치는 영혼 : 정신의 고리 토템 효과가 만료되면 1초 동안 주위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4,344만큼 회복시킵니다.

너울대는 물결 : 3초마다 치유의 토템에서 하급 연쇄 치유를 내보내 최대 3명의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575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량은 매 전달 시 30%만큼 감소합니다.

몰아치는 해일 : 성난 해일의 대상에게 남은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50% 미만일 경우, 성난 해일의 대상은 8초 동안 5,4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협력 성장 : 연쇄 치유 사용 시 10초 동안 617의 특화가 부여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1번씩만 발동합니다.

위안의 물 : 연쇄 치유가 주 대상의 생명력을 163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밀물과 썰물 : 치유의 해일 토템과 아군의 거리에 따라 토템의 파동으로 회복되는 생명력이 최대 383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토템에서 8미터 이내에 있는 아군은 최대 효과를 받습니다.

범람의 파도 : 치유의 비의 범위가 10%만큼 증가하며, 치유의 비 시전 시 영역 내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즉시 815만큼 회복시킵니다.

화성암의 잠재력(복원, 정기) : 용암 폭발이 543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용암 쇄도가 발동할 확률이 20%로 증가합니다.




■ 죽음의 기사

◆ 전문화별 아제라이트 능력

▶ 죽음의 기사 공용 능력

룬문자 방벽 : 대마법 보호막이 543의 피해를 추가로 흡수하고 지속시간이 6초로 증가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행진 : 죽음의 진군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속도가 264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진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감소합니다.


▶ 혈기

저주받은 자의 뼈 : 골수분쇄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뼈의 보호막이 1회 추가로 충전됩니다. 뼈의 보호막으로 방어도가 272만큼 증가합니다.

골수 혈액 : 죽음의 일격 시전 시 남은 뼈의 보호막 중첩 하나당 239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암흑사도의 은총 : 흡혈 만료 시 10초 동안 생기흡수가 359만큼 증가합니다.

깊은 상처 : 심장 강타가 주 대상에게 걸린 피의 역병을 15초 동안 증폭시켜, 생명력을 흡수할 때 마다 175의 생명력을 추가로 흡수합니다.

영원한 룬 무기 : 춤추는 룬 무기가 272의 주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룬 하나를 사용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0.5초 만큼 증가하고, 최대 5초까지 증가합니다.

뼈 가시 무덤(부정, 혈기) : 죽음과 부패 시전 시 뼈 가시로 적을 꿰뚫어 33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꿰뚫린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을 883만큼 회복합니다.


▶ 냉기

얼음 성채 : 얼음 기둥이 만료되면, 6초 동안 주 능력치가 698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기둥이 지속되는 동안 절멸과 서리낫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씩 증가합니다.

잠재된 한기 : 룬이 3개 이상 비어있을 경우 냉기의 일격이 8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얼어붙은 폭풍우 : 냉혹한 겨울이 27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3명의 다른 적에게 처음으로 냉혹한 겨울로 피해를 입히면 단단한 얼음을 얻습니다.

죽이는 냉기 : 냉기의 일격이 적중 시마다 38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적중 시 15% 확률로 도살기를 얻습니다.

혹한 전염 : 자동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혹한 전염이 적용되어 14초에 걸쳐 1,904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절멸이 혹한 전염에 걸린 대상에게 204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메아리치는 울부짖음 : 단단한 얼음으로 강화되면 울부짖는 한파 시전 시 시전자 주위에 또 다른 냉기 바람이 발생해 주위 적에게 1,52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부정

공포의 실험 : 어둠의 변신 만료 시 구울에 담긴 부정한 마력이 방출되어 주위 모든 적에게 1,10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썩어가는 파멸 : 죽음의 고리 시전 시 다음 고름 일격이 1,08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곪아 터진 힘 : 고름 상처를 파열시키면 20초 동안 주 능력치가 4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효과가 중첩되어도 지속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지독한 상처 : 고름 일격이 1,086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3중첩을 남길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마지막 선물 : 구울이 만료되면 구울의 내장이 폭발하여 주위의 적들에게 6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참혹한 부패 : 죽음의 고리 시전 시 대상에게 참혹한 부패를 일으켜 4초에 걸쳐 69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뼈 가시 무덤(부정, 혈기) : 죽음과 부패 시전 시 뼈 가시로 적을 꿰뚫어 33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꿰뚫린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을 883만큼 회복합니다.




■ 수도사

◆ 전문화별 아제라이트 능력

▶ 수도사 공용 능력

영혼의 힘 : (양조 - 강화주 / 운무 - 강화주 / 풍운 - 업보의 손아귀)가 활성화 된 동안 1초마다 64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다리 후리기 : 팽이 차기를 시전하면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하고, 자신의 속도가 657만큼 증가합니다.


▶ 양조

교묘한 발놀림 : 의식 상실의 일격으로 1,19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의식 상실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 시 교묘한 투사 중첩을 추가로 1회 생성합니다.

일촉즉발 : 큰 시간차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정화주를 마시면 다음 3회의 근접 능력 사용 시 생명력을 2,538만큼 회복합니다.

니우짜오의 훈련 : 현재 시간차 수준에 따라 특화가 최대 1,074만큼 증가합니다.

시간차 일격 : 의식 상실의 일격 사용 시 시간차로 입는 피해가 434만큼 감소합니다.

열탕주 : 불의 숨결이 지속시간에 걸쳐 4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치유의 구슬을 소환합니다.

니우짜오의 축복 : 해악 축출 시전 시 6초에 걸쳐 소모한 치유의 구슬 하나당 417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운무

생명의 샘 : 정수의 샘의 첫 치유량이 185만큼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집중의 천둥 차의 재상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넘치는 안개 : 포용의 안개의 대상이 피해를 입을 떄마다 대상의 생명력을 434만큼 회복시킵니다.

고양된 영혼 : 생기 충전 시전 시 597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생기 충전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재활의 대기시간이 1.0초 만큼 감소합니다.

활력보충주 : 집중의 천둥 차로 강화되면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223만큼 증가합니다.

안개의 정점 : 소생의 안개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면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가속이 901만큼 증가합니다.

협력 성장 : 정수의 샘 사용시 10초 동안 617의 특화가 부여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1번씩만 발동합니다.

생명의 만개 : 기의 고치가 만료되면 안개를 내뿜어 총 17,461만큼의 생명력을 대상과 주위 아군에게 고르게 나눠 회복시킵니다.


▶ 풍운

해오름 비기 : 대상을 해오름차기로 공격하면 15초 동안 해당 대상에게 근접 공격 능력으로 348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날랜 돌려차기 : 후려차기 사용 시 다음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524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손바닥 강타 : 분노의 주먹으로 피해를 입힐 시, 5%의 확률로 1의 기를 돌려받고, 8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점의 일격 : 연계 일격 발동 시 절명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만큼 감소합니다. 절명의 손길이 10,8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혈점 포착 : 범의 장풍으로 다음 후려차기를 자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확률이 10%로 증가하고 범의 장풍이 109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철권 : 분노의 주먹이 4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6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가 138만큼 증가합니다.

SNS 공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리포터 122개 등록됨 (2018-07-20 ~ 2018-01-19)

[정보] 애드온 좀 더 쉽게 관리하자! 트위치 앱을 활용해 간편하게 애드온 업데이트하기 [12]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20 18:20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애드온들(이미지 : asMOD)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저라면 대부분 사용하는 것이 바로 '애드온' 일 것이다. 애드온은 오래전부터 공격대 던전의 위험 상황을 대비할 수 있게 알.....
[정보] 새롭게 등장하는 중립 세력은 똑똑한 거북이들!? - 확장팩 중립 평판 정보 [13]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9 11:59
언제나 새로운 세력은 등장하기 마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강력한 잔달라 트롤들의 섬 '잔달라'와 강력한 해상력을 자랑하는 쿨 티란 인간들의 섬 '쿨 티라스'로.....
전쟁을 대비하라,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패치 적용 [27]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8-07-19 10:29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둔 자사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음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가 정식 서버에 오늘 적용됐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패치는 격...
[정보]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직업/전문화에 따른 글로벌 쿨타임 총정리 [37]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7-18 21:31
내일(19일) 소격아가 적용되면 많은 이들이 기술을 사용함에 있어 큰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직업/전문화에 따라 주력 기술의 전역 대기시간이 기본 1.5초로 고정되기 때문. 이제 전투 리듬에 맞춰 공격.....
[정보] 잔달라에는 트롤만 있는게 아니다! - 확장팩 호드 평판 정보 [8]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8 14:43
'군단'에서는 부서진 섬에서 진영을 막론하고 연맹을 통해 군단과의 결전을 보여주었다면, 다가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진영 간의 대립이 격해지는 모습을 보.....
[뉴스] 빛의 분노를 받아라! 일반 난이도 아르거스 처치에 성공한 수양 사제들 [17]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8 11:19
이번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해외 유저 'Mend'가 수양 사제 25인으로 구성된 공격대로 일반 난이도의 아그라마르와 사멸자 아르거스를 공략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 도전은 아주 오래전 40인의 사제.....
[정보] 쿨 티라스엔 어떤 세력이 기다리고 있을까? - 확장팩 얼라이언스 평판 정보 [13]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7 17:47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가오는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는 '군단'의 주요 무대였던 부서진 섬을 벗어나고 최초의 트롤이면서 가장 강력하다 전해지는 잔달라 부족의 주거지인 '잔달라' 섬과 프.....
갈등의 중심에 선 영웅들, 'WOW: 격전의 아제로스' 단편 티저 공개 [25]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07-17 10:4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주요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
[정보]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다이렉트X 12 지원, 뭘 어떻게 준비해야 되나 [54]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7-16 15:59
한국 시간으로 8월 14일 7시에 출시될 격전의 아제로스(이하 격아)는 다이렉트12(이하 DX12)를 지원한다. 전체적으로 그래픽 향상과 더 높은 수준의 사양을 요구하니, 어찌 보면 당연한 흐름이다. DX12 .....
[뉴스]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북미 공식 예약 판매 시작. 한국은 Soon™? [24]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Its@inven.co.kr) | 2018-07-14 12:07
7월 14일(한국 시각), 블리자드의 공식 상품 판매 사이트인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소장판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다. 신규 확장팩과 관련된 .....
[정보] 전설 아이템, 이제 로또하지 마세요! 소격아부터 전설 아이템 선택 구매 가능 [71]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Its@inven.co.kr) | 2018-07-14 08:27
북미 공식 홈페이지 포럼을 통해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이하 소격아)부터 전설 아이템이 토큰 형태가 아닌 구입으로 바뀐다는 공지가 이루어졌다. 북미 공식 홈페이지 포럼의 커뮤니티 매니저인 Yt.....
[뉴스] 칼보다 강한 방패들! 탱커들만으로 영웅 난이도 안토러스 공격대 정복에 성공 [24]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3 12:16
'Rextroy'의 올 탱커 영웅 난이도 아르거스 공략(출처 : Rextroy 유투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해외 유저 'Rextroy'가 탱커들로만 구성된 공격대로 안토러스 영웅 난이도의 모든 우두머리 공략에 성공했.....
[뉴스] 와우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 7월 19일에 열린다 [24]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 2018-07-13 11:07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가 7월 19일(한국 시간)에 열린다. 블리자드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8월 14일에 출시될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가.....
[정보] 군단과는 무엇이 달라질까? 다가오는 '소격아' 미리보기 [17]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2 19:07
다가오는 8월 14일(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확장팩의 변경점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변경점이 적용되는 사전 업데이트 이른바 .....
[정보] 내게 맞는 아제라이트 옵션은?-성기사,사냥꾼,흑마법사,주술사,죽음의기사,수도사편 [10]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1 17:53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인벤토리 내부 혹은 착용시에도 일반 아이템과 다르게 표시된다 다가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기존에 존재하던 직업별 세트 방어구가 사라.....
[정보] 내게 맞는 아제라이트 옵션은? - 전사, 도적, 마법사, 드루이드, 사제, 악마사냥꾼 편 [16]
게임뉴스 | 이지명 기자 (Ruta@inven.co.kr) | 2018-07-10 14:49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은 무엇이 있을까? 다가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새롭게 아제라이트 방어구가 등장하여 주 능력치와 체력을 제외한 부가 능력치는 추가되지.....
[격아 던전소개] 이동 많고 바닥이 자주 깔리는 던전, 아탈다자르 [6]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Its@inven.co.kr) | 2018-07-10 14:47
아탈다자르는 줄다자르 서쪽에 있는 무감바 산 안쪽에 위치한 던전으로 잔달라 트롤 양식의 구조물로 이뤄진 상당히 밝은 분위기의 던전이다. 호드의 경우 110레벨부터, 얼라이언스는 120레벨부터 특정 .....
[뉴스] 투기장 한국 최강은 바로 우리! 함하자 팀, APAC 한국 대표 선발전 우승 [35]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Its@inven.co.kr) | 2018-07-07 18:10
이제 다음 목표는 블리즈컨이다! 7월 7일 진행된 2018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APAC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은 함하자 팀이었다. 한국 대표 3개 팀이 확정된 상황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
[뉴스] 전쟁 모드가 필수가 될까? 격아의 경험치와 유물력 요구량 늘어날 예정 [32]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Its@inven.co.kr) | 2018-07-06 10:3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음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만렙 달성 및 아이템 레벨 확보가 다소 어려워질 전망이다. 해외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데이터마이닝 정보에 따르면 현 베타 서버의 다음 빌드.....
다음 6개월   이전 1 | 2 | 3 | 4 | 5 | 6 | 7 다음   이전 6개월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