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금일(31일)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2)의 소셜 클럽 기능을 소개했다.

플레이어는 소셜 클럽 기능을 통해 플레이 도중 자신의 진행 상황을 짚어 보고, 진행 중인 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를 이용하면 아서를 위한 의상과 보급품, 탄약을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컴패니언 앱을 통해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세계를 더욱 깊이 들여다 볼 수도 있다. 아울러 아서 본인의 사진부터 아름다운 풍경 사진까지, 아서의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 감상하는 기능 역시 포함하고 있다.


■ 상품 책자

새로운 모자나, 여정을 위한 보급품, 무기 탄약 등이 필요할 때, 윌러, 로슨 & Co.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가까운 총포상이나 잡화점을 방문하여 게임 내에서 상품 책자를 들여다보거나, 생각이 날 때 온라인 상품 책자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최적의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보증하는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는 여러분이 살아남기 위해 꼭 필요한 모든 걸 갖추고 있는 첫 번째 구입처가 될 것이다.


어디서든 소셜 클럽 웹사이트나 컴패니언 앱을 통해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를 이용해보자. 시간 날 때 둘러보고 게임 내에서 보유한 돈으로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모든 것은 다음번에 게임을 플레이할 때 나타난다.


무기와 탄약뿐 아니라,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약물과 강장제도 둘러볼 수 있다.


최상급 의상과 신선한 식료품, 건조식품으로 다음 모험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 캐릭터 진행 상황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에 접속하면 사용자의 현재 스토리 진행 상황을 확인하거나, 진행 중인 도전 정보와 경험했던 모든 내용을 다시 자세하게 들여다볼 수 있다.


플레이어의 현재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와 온라인 양쪽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토리를 진행해 나가면서 캐릭터의 현재 몸 상태도 지켜볼 수 있다.


플레이어가 이미 완료한 도전과 이용 가능한 도전 내역을 볼 수 있다.


플레이어를 둘러싼 세상을 돌아다니면서 마주친 모든 동식물과 수집품, 갱단에 대한 정보는 개요에 표시된다.


■ 아서의 카메라

아서의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고 소셜 클럽 커뮤니티에 바로 공유할 수 있다. 게임 내 갤러리와 소셜 클럽 웹사이트에서 사진을 감상해라. 소셜 클럽 사진 페이지를 방문해 다른 소셜 클럽 회원들이 찍은 사진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고 평가할 수도 있다.


발렌타인의 살롱에서 작가 시어도어 레빈을 만난 후에, 마주치는 사람들을 찍을 수 있는 새로운 카메라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모습부터 눈부신 경치까지, 플레이어의 사진 실력을 친구와 소셜 클럽 커뮤니티에서 공유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