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8.3 패치 '격전의 아제로스: 느조스의 환영'이 2020년 1월 16일(한국 시각)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느조스의 환영은 영원한 궁전에서 아즈샤라 여왕을 쓰러뜨린 후 고대 신 느조스가 티탄이 만든 감옥에서 풀려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아제로스 전역에 퍼진 타락을 해결하고 고대신 느조스를 상대해야 한다. 악몽이 살아 숨 쉬는 옛 검은 제국의 심장부,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공격대 던전에서 느조스를 포함한 12명의 우두머리와 아제로스의 생존을 건 전투를 벌인다.

나이알로사는 1월 23일 일반 및 영웅 난이도를 시작으로 1월 30일 신화 난이도와 공격대 찾기 1지구, 2월 13일 공찾 2지구, 2월 27일 공찾 3지구, 3월 12일 공찾 4지구가 각각 개방될 예정이다.

■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공격대 개방 일정

1월 23일 - 일반 및 영웅 난이도
1월 30일 - 신화 난이도, 공격대 찾기 첫 번째 지구(운명의 환영)
2월 13일 - 공격대 찾기 두 번째 지구(헌신의 전당)
2월 27일 - 공격대 찾기 세 번째 지구(육체의 축복)
3월 12일 - 공격대 찾기 네 번째 지구(깨어나는 꿈)



또한 호드는 불페라, 얼라이언스는 기계노움을 동맹 종족으로 영입하고 유산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영원꽃 골짜기와 울둠에서는 느조스의 습격이 진행되어 공포의 환영이라는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전설 망토를 보상으로 얻는다.

티탄벼림을 대신할 '타락 장비' 시스템이 추가될 뿐 아니라 신규 정수가 생기고 경매장 시스템도 개선된다. 신화 쐐기돌 던전과 PvP에는 격전의 아제로스 4시즌이 시작되어 쐐기 시즌 속성 '타락' 추가 및 보상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 8.3 패치 주요 콘텐츠

-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공격대
- 불페라(호드) 및 기계노움(얼라이언스) 동맹 종족
- 느조스의 습격과 공포의 환영
- 전설 망토 '아쉬즈라카마스 - 결의의 수의'
- 티탄벼림을 대체할 타락 장비 시스템
- 신규 정수와 부차 정수
- 직업 변경점
- 경매장 개선
- 격전의 아제로스 4시즌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