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온라인으로 열린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2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결승 직출이 달린 승자전에서는 뉴배박-쿨쿨...Zz가 결승으로 향했다. 3-4위의 예능이란-쌍쌍박은 최종전에서 다음 기회를 노리게 됐다. 1위인 뉴배박은 두 번의 1-2위를 기록할 정도로 초반부터 압도적인 기량을 자랑했다.

승자전에서는 예능이란-뉴배박-쿨쿨..Zz-쌍쌍박이 맞붙었다. 1R부터 뉴배박의 박인수-배성빈이 1-2위로 들어오며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였다. 2위로 달리고 있던 김응태 역시 배성빈이 점프 한 번에 역전당하며 힘을 내지 못했다. 2R마저 뉴배박이 막판 역전승으로 다시 한번 선두권을 장악해 총점 34점으로 1위 확실히 굳혔다. 특히, 뉴배박의 박인수의 1위 행진이 3R까지 이어졌다. 박도현이 후반 코너에서 벽에 부딪히며 순위권에서 떨어졌다. 4R에선 쿨쿨..Zz의 이재혁-김승태가 살아나 선두권을 장악하며 막판 스퍼트에 나섰다. 예능이란의 김응태마저 1위를 달성해 치열한 승부를 이어갔다.

하지만 중간 종합 포인트 1위의 뉴배박(55포인트)의 기세를 막진 못했다. 박인수가 막판에 치고올라와 다시 한번 1위를 달성했고, 마지막 라운드까지 착실히 포인트를 쌓아 80포인트를 달성하며 1위로 결승으로 향했다. 2위로는 이재혁-김승태의 쿨쿨...Zz가 72포인트로 결승에 진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올스타전 시즌2 승자전 결과

1위 뉴배박
2위 쿨쿨...Zz
3위 쌍쌍박
4위 예능이란

* 굵은 글씨 결승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