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오는 11월 18일에 개막하는 지스타 2010에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Move’, ‘3D 입체 게임’, 올해 비디오 게임 최대 화제작 ‘그란 투리스모 5’를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존을 선보이고, 약 40여종의 타이틀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올해 비디오 게임 분야 최대 화두인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Move의 체험관은 공간을 최대로 활용한 복층 형태로 만들어 가족단위의 관람객들까지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총 12종의 타이틀이 전시되는 각 공간에는 처음 PlayStation®Move를 접하는 관람객들을 배려해 게임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는 담당자가 배치될 예정이다. 특히, PlayStation®Move 존의 중앙에 설치된 무대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들로 구성된 지스타 2010 PlayStation®Move 시연팀이 다양한 PlayStation®Move 전용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3D 입체 게임 존은 PlayStation®3의 놀라운 3D 입체 성능을 참여자뿐 아니라 다른 관람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부스 중앙에 위치했다. PlayStation®Move 존과 마찬가지로 각각의 타이틀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담당자가 배치돼, 관람객들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설명을 해줄 예정이다.



올해 비디오 게임 중 최고 화제작인 그란 투리스모 5를 위한 특별존도 설치된다. 이번 실제 레이싱을 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한 시연카트가 지스타 2010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으며, 총 10개의 카트 중 5개는 3D 디스플레이가 설치돼 더욱 몰입감 있게 그란 투리스모 5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현장 판매존도 준비됐다. PlayStation®3 그란 투리스모 5 레이싱 팩, 갓 오브 워: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PSP® (PlayStation®Portable) 스페셜 팩, PSP®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헌터스 모델 예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가 지스타 2010에서 구매하는 관람객들에게 특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 관람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그 중에서도 철권6 아시아 챔피언을 포함한 철권 게이단과 관람객 대표 선수와의 승부는 현장을 찾는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전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올린 승수에 따라 파격적인 선물을 받게 되며, 참가를 하지 못한 관람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계획이다.



PlayStation®3 (PS3™)와 PSP® (PlayStation®Portable), PlayStation®Network용 다운로드 타이틀을 포함한 40 여종의 다양한 발매예정 및 최신 출시 타이틀도 선보인다.



출품 타이틀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다.


<지스타 2010 PlayStation® 부스 출품 타이틀 리스트>

1) PlayStation®Move 존 출품 타이틀





2) 3D 입체 게임존 출품 타이틀




3) PS3™ 존 출품 타이틀

* PlayStation®Network 타이틀, Minis 타이틀 미포함


4) PSP® 존 출품 타이틀

* PlayStation®Network 타이틀 미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