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소셜 길드 배틀 게임 '가디언배틀 for Kakao'이 8월 6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하는 ‘가디언배틀 for Kakao’은 포케라보가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세 번째 타이틀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을 동시에 출시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뿐만이 아니라 티스토어에도 공개되었다.

‘가디언배틀 for Kakao’는 3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한 사전등록 이벤트 뿐만이 아니라 한국 유저들을 위한 게임 내 UI 변경, 유명 웹툰 작가 조석이 참여한 카드 일러스트 등 게임 출시전부터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금일 사전 등록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사전 등록 코드가 발송될 예정이며,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는 유저들은 조석 카드를 획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8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출시기념 이벤트에서는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10명 이상 초대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고, 배틀 포인트의 개인순위가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상품을 지급하는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디언배틀 for Kakao’는 판타지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전략, 전술만이 아니라, 350장 이상의 카드가 4단계로 진화해 최대 1,400장이 넘는 다양한 카드, 최대 20 VS 20의 GvG ‘가디언배틀’이 핵심 콘텐츠로 대규모 배틀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포케라보의 한 관계자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으며,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다운로드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