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비테이셔널 슈퍼 매치 관전 티켓



도타 2 프로 팀 초청전 '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 매치'의 일정이 공개되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슈퍼 매치를 관전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 티켓이 도타 2 상점에서 $4.99에 판매를 시작했다.

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 매치는 TI 2013 우승팀인 얼라이언스를 비롯해 DK, 프나틱 등 해외 유명 프로 팀과 넥슨 스폰서십 리그(NSL)를 통해 선발된 국내 4개 팀이 파이트 머니를 두고 경기를 펼치는 대회이다.

10월 28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에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11월 15일부터 시작되는 3회차에는 부산 벡스코 지스타 현장에서 지스타 특별전이 열린다. 특히, 지스타 특별전에서는 얼라이언스와 DK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대회 경기는 온게임넷과 아프리카, 트위치 등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지만, 관전 티켓을 구입하면 인게임 관전 기능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플레이어들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다. 인게임 관전을 하면 더블킬이나 짐꾼 처치 같은 특정 상황에서 관전자에게 무작위로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현재 넥슨 클라이언트에서는 상점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스팀 클라이언트를 통해 접속하거나 도타2 홈페이지의 상점(☞상점 바로가기)에서 관전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