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패치로 베타 테스트 서버가 닫혀있는 상황에서 각 직업별 변경점이 공개 됐습니다.
각 직업별로 다양한 변경점이 공개된 이번 빌드- 12857은 85레벨까지로 테스트 레벨이
상향된 시점에서 나온 변경점이기에 유저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www.mmo-champion.com
※ 해외 사이트의 자료를 번역한 내용이기 때문에 스킬명에 차이가 있거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죽음의 기사
◆ 혈기
피의 소용돌이는 이제 전투력의 8%에 297을 더한 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드루이드
◆ 조화
허리케인의 기본 피해량이 33%증가합니다.
▶ Innervate now regenerate mana equal to 20% of the casting Druid's maximum mana pool, down from 33%.
정신자극은 이제 정신자극을 시전하는 드루이드의 최대 마나량의 20%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기존 33% 회복)
▶ Starsurg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Starsurge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 Entangling Roots now has a 2 sec cast time, up from 1.5 sec. .
휘감는 뿌리의 시전시간이 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5초)
▶ Starfall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Base damage increased by 33%.
별동별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기본 피해량이 33%로 증가되었습니다.
▶ Lunar Shower now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Moonfire by 15/30/45% (Up from 2/4/8%)
달의 소나기는 이제 달빛섬광의 피해량을 15/30/4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Force of Natur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자연의 군대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 Solar Beam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Solar Beam 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 Lunar Guidance no longer increases the radius of your Solar Beam.
달의 인도는 이제 더이상 Solar Beam의 사정거리를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 Moonglow now reduces the mana cost of all your damage and healing spells.
Moonglow는 이제 모든 피해 및 치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켜줍니다.
▶ Nature's Majesty now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with all spells.
자연의 군주는 이제 모든 주문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줍니다.
◆ 야성
Thrash는 이제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게 됩니다.
▶ Swipe (Bear) base damage increased by 33%.
휘둘러치기(곰)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Swipe (Cat) now deals 215% weapon damage, up from 125%.
휘둘러치기(표범)는 이제 무기 피해량의 21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125%)
▶ Furor now increases your maximum mana by 5/10/15% instead of increasing your intellect by 2/4/6%.
광란은 이제 지능을 2/4/6% 증가시켜주는 대신 최대 마나량을 5/10/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회복
피어나는 생명은 이제 10초간 유지되며 기본 마나량의 7%를 소비하게 됩니다.
▶ Omen of Clarity is now properly flagged as Passive.
청명의 전조는 이제 패시브 스킬로 정상적 효과를 나타냅니다.
▶ Regrowth HoT effect reduced by 60%, now heals over 6 sec instead of 21 sec. Cast time reduced from 2 sec to 1.5 sec.
재생의 지속치유 효과가 60%로 감소되고 지속시간이 21초에서 6초로 감소됩니다. 시전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변경됩니다.
▶ Natural Perfection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자연의 완전무결함은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Swift Rejuvenation is now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신속한 회복은 이제 특성 6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Revitalize revamped - When you periodically heal with your Rejuvenation or Lifebloom spells, you have a 8/16/24% chance to instantly regenerate 3% of your total mana.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6 sec.
활력은 회복이나 피어나는 생명이 주기적인 치유를 할때 8/16/24%확률로 즉시 최대마나의 3%만큼 회복하게 합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번만 발생합니다.
▶ Heart of the Wild no longer increases maximum mana by 5/10/15%, now increases Intellect by 2/4/6%.
야생의 정수가 이제 지능을 2/4/6% 올려주는 대신, 최대 마나량을 5/10/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사냥꾼
◆ 야수
살무사 독과 전갈독은 사라질 것입니다.
▶ Widow Venom no longer mentions "Only one Venom per Hunter can be active on any one target.", I guess the 2 previous venoms are indeed gone.
과부독이 더이상 "사냥꾼은 한 대상에 오직 하나의 쐐기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를 출력하지 않는 것으로 봐서 앞서 언급한 2가지 독이 사라졌다고 추측됩니다.
▶ Focus Fire now has a 15 sec cooldown. Down from 30 sec.
집중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변경됩니다. (기존 30초)
▶ Improved Kill Command now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of your Kill Command by 5/10% instead of reducing its cooldown.
살상명령 연마는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대신 살상명령의 치명타 적중률을 5/1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사격
마무리 사격이 이제 무기 피해량의 150%에 달하는 피해를 입히고 전투력의 30%에 해당하는 영향을 받게 됩니다. 기본 피해량이 50%만큼 감소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됩니다. 집중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 Multi-Shot - Fires several missiles, hitting your current target and all enemies within yards of that target for x% of weapon damage. / 40 Focus, 5-35 yd range, Instant
일제사격은 여러 발의 화살을 발사해서 해당 지역안에 있는 적들에게 무기 피해량의 x%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40의 집중이 필요하고 5~35미터의 사거리에서 즉시 시전 합니다.
▶ Aimed Shot no longer deals 300% of weapon damage, now deals [ 40% of RAP + 681 ] damage. Cast time increased from 2 sec to 3 sec.
조준사격은 더이상 무기 피해량의 300%의 피해를 입히지 않고 원거리 전투력의 40%에 681을 더한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Arcane Shot base damage reduced by 60%, now scales from 19% of Attack Power, up from 17%.
신비한 사격의 기본 피해량이 60%로 감소하고 전투력의 영향을 19% 받게 됩니다.
▶ Chimera Shot no longer deals 190% weapon damage, now deals [ 24% of RAP + 401 ].
키메라 사격은 더이상 무기 공격력의 190%의 입히지 않고 원거리 공격력의 24%에 401을 더한 피해를 입힙니다.
◆ 생존
독사 퍼트리기는 일제사격으로 적을 공격했을 때, 6/9초 동안 독사쐐기와 같은 피해를 대상에게 입힙니다.
▶ Point of No Escape no longer affects Freezing Arrow.
죽음의 함정은 더이상 얼음화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법사
◆ 비전
신비한 지능은 주문 공격력을 6%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Arcane Explosion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신비한 폭발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Blink now costs 12% of base mana, down from 21%.
점멸은 기본 마나의 12%만큼을 소모합니다.
◆ 화염
불기둥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Hot Streak now affects the next Pyroblast cast within 15 sec, up from 10 sec.
몰아치는 열기는 다음 불덩이 작렬에 영향을 주며 15초간 지속됩니다. (기존 10초)
▶ Blast Wave base damage reduced by 25%.
화염폭풍의 기본 피해량이 25%만큼 감소됩니다.
◆ 냉기
눈보라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Brain Freeze additional effect - When Frostfire Bolt is instant, it can benefit from Fingers of Frost.
두뇌 빙결의 추가적인 효과로 얼음불꽃 화살이 즉시 시전이 될 때 서리 손아귀의에 해당하는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성기사
◆ 신성
신성한 기도는 이제 15초 동안 총 마나량의 10%(기존 2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2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Consecration now scales from 22% of AP and 22% of Spell Power, down from 32%.
신성화는 이제 전투력과 주문력의 22%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 Exorcism mana cost changed from 20% base mana (up from 8% of base mana). Cooldown removed.
퇴마술의 마나 소비량은 기본 마나의 20%를 사용(기존 8%의 마나)하게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사라졌습니다.
▶ Lay on Hands cooldown reduced from 20 min to 10 min.
신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Tower of Radiance now procs from Holy Shock, Flash of Light, Holy Light or Divine Light.
광휘의 탑은 이제 신성 충격,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혹은 신성한 빛 사용 시 발동됩니다.
▶ Blessed Life now has a chance to proc whenever you take direct damage. (Old - "All attacks against you")
축복받은 생명은 이제 플레이어가 직접적으로 입은 피해에 의해서만 발동됩니다.
▶ Illumination is gone.
계시는 사라졌습니다.
▶ Denounce revamped - Reduces the mana cost of Exorcism by 25/50%. In addition, you have a 50/100% chance when casting Holy Shock to make your next Exorcism spell instant and cost no mana.
비난 특성이 변경되어 퇴마술의 마나 소비량을 25/50% 감소시켜주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신성충격 사용시, 50/100%의 확률로 다음 퇴마술이 마나 소비 없이 즉시 사용가능하게 됩니다.
▶ Enlightened Judgements is now a Tier 4 talent, up from Tier 3. Healing value increased by 30%.
깨달음의 심판은 이제 특성 4번째 줄로 이동했고 (기존 3번째 줄), 치유량은 30% 증가했습니다.
▶ Healing Light renamed to Blazing Light - Increases the damage of your Holy Shock and Exorcism by 10/20%. (No longer affects Word of Glory's healing)
치유의 빛의 이름이 Blazing Light로 변경되었고 신성충격과 퇴마술의 피해량을 10/20% 증가시켜줍니다. (영광의 말씀은 더이상 치유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Arbiter of the Light no longer affects Holy Light.
빛의 화신은 더이상 성스러운 빛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Conviction is back as a Holy Tier 5 talent - Gives you a 1/2/3% bonus to damage and healing for 15 sec after causing a critical effect from a weapon swing, spell, or ability. This effect stacks up to 3 times.
신념 특성이 다시 돌아와 신성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하게 됩니다. 무기로 공격을 하거나 주문, 능력 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15초 동안 피해량과 치유량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 중복됩니다.
▶ Daybreak (Tier 3) *New* - Your Flash of Light, Holy Light and Divine Light have a 15/30% chance of resetting the cooldown on your Holy Shock.
Daybreak(신규 특성 - 3번째 줄 위치)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그리고 신성한 빛 사용시, 15/30%의 확률로 신성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 보호
응징의 문장은 이제 타격 때마다 MWS의 0.5% * 전투력 과 MWS의 1% * 주문력을 합한 만큼의 신성 충격을 추가적으로 입힙니다.
▶ Vindication now has a chance to reduce physical damage done by the primary target of the skills. (Old - All targets).
비호는 이제 스킬이 사용되는 주 대상이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피해만 감소시킵니다. (이전엔 모든 대상의 피해를 감소 시킴)
▶ Grand Crusader now only procs from damage dealt to your primary target.
Grand Crusader 는 이제 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만 발동됩니다.
▶ Sanctuary now also reduces all damage taken by 3/7/10%.
Sanctuary는 이제 받는 모든 공격을 3/7/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징벌
이타적인 치유자는 이제 50/100%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 The Art of War revamped - Your melee attacks have a 7/14/20% chance to reduce the cast time by 100%, reduce mana cost by 60%, and increase damage by 60% of your next Exorcism.
전쟁의 기술이 변경되어 근접 공격 시, 7/14/20%의 확률로 다음 퇴마술의 시전시간이 100%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60% 감소하고, 피해량이 60% 증가하게 됩니다.
▶ Pursuit of Justice additional effect - You have a 50/100% chance to gain a charge of Holy Power when struck by a Stun, Fear or Immobilize effect.
심판의 추격에 효과가 추가되어 50/100%의 확률로 기절이나 공포, 혹은 행동불가에 걸렸을 때 신성력을 획득합니다.
사제
◆ 수양
열망 특성은 삭제되었습니다.
▶ Twin Disciplines no longer increases the damage absorbed by Power Word: Shield.
이면의 수양은 이제 더이상 신의 권능: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을 늘러주지 않습니다.
▶ Strength of Soul *New* - When you heal a target with your Heal spell, the duration of the weakened soul debuff on the target is reduced by 2/4 sec.
Strength of Soul (신규특성)
대상을 치유주문으로 치유할 경우 대상의 약화된 영혼의 시간이 2/4초 만큼 감소합니다.
▶ Inner Focus is back as a Tier 3 talent.
내면의 집중력이 다시 돌아와 특성 3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신성
희망의 찬가는 이제 2%마나를 회복시키며 최대 마나량을 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Holy Nova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신성한 폭발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Holy Word: Chastise now disorients the target for 3 sec instead of immobilizing it for 2 sec.
Holy Word: Chastise 는 이제 2초 이동불가 대신 3초 실명의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Revelations Serenity (Heal) base healing effect increased by 65%. Cooldown reduced from 45 sec to 20 sec.
Revelations Serenity 의 기본 치유량이 65%만큼 증가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20초로 감소됩니다.
▶ Holy Concentration now increases the amount of mana regeneration from Spirit.
신성한 정신집중은 이제 정신력에 의한 마나 회복량을 증가시켜줍니다.
▶ Twirling Light now heals for for 30/60% less. (Old - 30/60% of the amount)
Twirling Light에 의한 다음 순간치유량이 30/60%만큼 덜 치유하게 됩니다.
◆ 암흑
어둠의마귀는 이제 어둠의 마귀의 공격때마다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기존 5%)
▶ Mind Control now has a 2.5 sec cast time, up from 2 sec.
정신지배의 시전 시간이 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2초)
▶ Sin and Punishment now affects enemy targets within 10 yards, up from 6 yards. Additional effect - When your Mind Flay critically hits, the cooldown of your Shadowfiend is reduced by 10/20 sec.
죄와 벌의 범위가 10미터로 변경되었고 추가적으로 정신의 채찍이 치명타로 적중되면 어둠의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초 만큼 감소됩니다.
▶ Veiled Shadows now reduces the cooldown of Shadowfiend by 30 sec/60 sec. (Down from 1 min/2 min)
어두운 그림자는 이제 어둠의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을 30/60초 만큼 감소시켜줍니다.
▶ Masochism *New* - When you take a damaging attack equal to or greater than 10% of your total health or damage yourself with your Shadow Word: Death, you instantly gain 4/8% of your total mana.
Masochism(신규특성)
플레이어가 10%이상의 공격 피해를 입거나 어둠의 권능: 죽음 으로 피해를 입을 경우 그 즉시 총 마나량의 4/8%에 해당하는 마나를 얻게됩니다.
도적
◆ 전투
Combat Readiness 는 이제 81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83레벨)
▶ Fan of Knives now deals 80% of weapon damage, up from 60%.
칼날부채는 이제 무기 피해량의 80%만큼 피해를 줍니다.
▶ Kick now costs 15 energy, down from 25 energy.
발차기의 기력소모량이 15로 변경됩니다. (기존 25 소모)
◆ 잠행
Redirect는 이제 83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기존 81레벨)
▶ Cloak of Shadows now increases your chance to resist all spells by 200%, up from 100%.
그림자 망토는 이제 모든 마법에 대한 저항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00%)
주술사
◆ 정기
용암 토템의 가본 피해량이 33%만틈 증가합니다.
▶ Fire Nova base damage increased by 33%.
불꽃 회오리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ㅂ 증가합니다.
▶ Rolling Thunder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Mana regeneration increased from 1% to 2%.
Rolling Thunder는 이제 특성 3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마나 회복력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Improved Fire Nova moved to Enhancement.
불꽃 회오리 연마가 고양 특성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Elemental Reach no longer increases the range of Thunderstorm, now affects the range of all your Shock spells. (Old - Just Flame Shock)
정기의 테두리는 이제 더이상 천둥폭풍의 사거리를 늘려주지 않습니다. 이제는 모든 충격류의 주문의 사거리에 영향을 줍니다.
◆ 고양
정기폭발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 Totemic Vigor is gone.
토템의 활력은 삭제되었습니다.
▶ Improved Fire Nova is now a Tier 4 Enhancement Talent -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Fire Nova by 10/20% and reduces the cooldown by 2/4 sec.
불꽃 회오리 연마가 이제 고양 특성 4번째 줄에 위치했습니다. 불꽃회오리의 피해량을 10/20% 증가시켜주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2/4초 감소시켜줍니다.
◆ 복원
물의 보호막 연마는 이제 상급 치유의 물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흑마법사
◆ 고통
부패의 씨앗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Drain Mana mana cost reduced from 17% of base mana to 12% of base mana.
마나흡수에 소비되는 마나량이 기본 마나의 17%에서 12%로 감소됩니다.
▶ Drain Life now restores 5% total health to the caster every 1 sec regardless of damage done. Soulburn now reduces cast time by 50%, down from 60%. Mana cost reduced from 17% of base mana to 12% of base mana.
생명력 흡수는 이제 생명력 흡수로 입히는 피해와 상관없이 매1초당 전체 체력의 5%씩 회복하게 됩니다. 영혼 불사르기는 이제 시전시간이 50% 감소(기존 60%)되고 마나 소비량도 기본 마나량의 17%에서 12%로 감소됩니다.
▶ Life Tap changed to - You Life Tap for 20% of your total health, converting 75% of that into mana.
생명력 전환은 자신의 전체 생명력 20%를 소비하는 대신, 소비된 체력의 75%만큼을 마나로 회복합니다.
▶ Corruption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부패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 Haunt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유령출몰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 Soul Swap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영혼바꾸기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 악마
영혼 불사르기의 지속시간이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5초)
▶ Unending Breath is back.
수중호흡이 복구 되었습니다.
▶ Nemesis is gone.
천벌은 특성에서 사라졌습니다.
▶ Hand of Gul'dan's range increased from 30 yards to 40 yards and revamped - Summons a falling meteor down upon the enemy target, dealing 1597.26 to 1886.4 Shadow damage and erupts an aura of magic within 4 yards, causing all targets within it to have an increased 10% chance to be critically hit by any of your demons for 15 sec.
굴단의 손길은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적 대상 위로 떨어지는 운석을 소환하여 1597.26 ~ 1886.4의 피해를 입히고 반경 4미터의 오라를 바닥에 펼쳐 소환수의 공격이 범위 안에 있는 적들에게 15초 동안 치명타로 들어갈 확률을 1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Ancient Grimoire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4.
고대의 마법서 특성이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Demonic Rebirth has a 2 minute cooldown.
Demonic Rebirth는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Aura of Foreboding (Tier 4) *New* - When your Hand of Gul'dan lands, all enemies within 4 yards will be rooted for 2/3 sec and stunned for the same duration if they are still within the Curse of Gul'dan aura 6 sec afterword.
Aura of Foreboding(신규특성 - 특성4번째 줄)
굴단의 손길이 사용되면 4미터 반경안에 있는 모든 적들은 2/3초간 발이 묶이고 오라 위에 6초 이상 머물게 되면 2/3초간 기절효과를 갖게 됩니다.
◆ 파괴
암흑불길은 더이상 공포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 Hellfire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지옥의 불길의 기본 피해량이 33% 증가됩니다.
▶ Rain of Fire base damage increased by 33%. Range increased from 30 yards to 35 yards.
불의 비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하고 사정거리가 35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 Immolate range increased from 30 to 40 yards.
제물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 Chaos Bolt range increased from 30 to 40 yards.
혼돈의 화살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30미터)
▶ Empowered Imp now has a 2/4% chance to proc from your Imp's Firebolt.
임프강화는 이제 임프의 불화살 사용시 2/4%의 확률로 얻게 됩니다.
▶ Soul Leech now restores 1/2% of your total health and mana, down from 5/10%.
영혼갈취는 이제 전체 체력과 마나의 1/2%씩을 회복합니다.
▶ Backdraft now reduces the casting time of Shadow Bolt, Incinerate, and Shadow Bolt by 10/20/30% for 15 sec. No longer has 3 charges.
역류는 이제 어둠의 화살, 소각의 시전시간을 15초 동안 10/20/30% 감소시켜줍니다. 더이상 3번 한정의 조건은 없습니다.
전사
◆ 무기
휩쓸기 일격은 이제 5회 공격에서 30초 지속 공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분노
내면의 분노의 피해 증가량이 15%로, 분노 소모 증가량이 50%로 변경되었습니다
▶ Die by the Sword is now a Tier 4 talent, down from Tier 5.
Die by the Sword는 이제 특성 4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Meat Cleaver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4.
Meat Cleaver 는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Improved Execute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마무리 일격은 이제 특성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Enrage is now a Tier 3 talent, up from Tier 2.
격노는 이제 특성 3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보호
방어태세 연마로 치명타에 적중될 확률이 감소되는 것은 이제 오직 방어태세에서만 적용됩니다.
▶ Blood and Thunder is now a Tier 1 talent, down from Tier 2.
Blood and Thunder는 이제 특성 1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Hold the Line is now a Tier 2 talent, up from Tier 1.
전선사수는 이제 특성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Inven Roke
(Rok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