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제한이 85레벨로 풀리고 그동안 테스트가 진행되지 못했던 지역이 테스트가 가능해지는
장기 패치로 베타 테스트 서버가 닫혀있는 상황에서 각 직업별 변경점이 공개 됐습니다.


각 직업별로 다양한 변경점이 공개된 이번 빌드- 12857은 85레벨까지로 테스트 레벨이
상향된 시점에서 나온 변경점이기에 유저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www.mmo-champion.com

■ 죽음의 기사     ■ 드루이드     ■ 사냥꾼     ■ 마법사     ■ 성기사

■ 사제        ■ 도적       ■ 주술사     ■ 흑마법사    ■ 전사


※ 해외 사이트의 자료를 번역한 내용이기 때문에 스킬명에 차이가 있거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죽음의 기사




◆ 혈기

Blood Boil now deals [ 8% of AP + 297 ] damage, up from [ 6% of AP + 223 ].

피의 소용돌이는 이제 전투력의 8%에 297을 더한 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드루이드




◆ 조화

Hurricane base damage increased by 33%.

허리케인의 기본 피해량이 33%증가합니다.


Innervate now regenerate mana equal to 20% of the casting Druid's maximum mana pool, down from 33%.

정신자극은 이제 정신자극을 시전하는 드루이드의 최대 마나량의 20%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기존 33% 회복)


Starsurg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Starsurge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Entangling Roots now has a 2 sec cast time, up from 1.5 sec. .

휘감는 뿌리의 시전시간이 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5초)


Starfall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Base damage increased by 33%.

별동별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기본 피해량이 33%로 증가되었습니다.


Lunar Shower now increases damage done by your Moonfire by 15/30/45% (Up from 2/4/8%)

달의 소나기는 이제 달빛섬광의 피해량을 15/30/4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Force of Nature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자연의 군대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Solar Beam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Solar Beam 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Lunar Guidance no longer increases the radius of your Solar Beam.

달의 인도는 이제 더이상 Solar Beam의 사정거리를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Moonglow now reduces the mana cost of all your damage and healing spells.

Moonglow는 이제 모든 피해 및 치유 주문의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켜줍니다.


Nature's Majesty now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with all spells.

자연의 군주는 이제 모든 주문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줍니다.



◆ 야성

Thrash now has a 6 sec cooldown, up from 5 sec.

Thrash는 이제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게 됩니다.

Swipe (Bear) base damage increased by 33%.

휘둘러치기(곰)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Swipe (Cat) now deals 215% weapon damage, up from 125%.

휘둘러치기(표범)는 이제 무기 피해량의 21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125%)


Furor now increases your maximum mana by 5/10/15% instead of increasing your intellect by 2/4/6%.

광란은 이제 지능을 2/4/6% 증가시켜주는 대신 최대 마나량을 5/10/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회복

Lifebloom now heals over 10 sec, up from 7 sec. Costs 7% of base mana, up from 5%.

피어나는 생명은 이제 10초간 유지되며 기본 마나량의 7%를 소비하게 됩니다.


Omen of Clarity is now properly flagged as Passive.

청명의 전조는 이제 패시브 스킬로 정상적 효과를 나타냅니다.


Regrowth HoT effect reduced by 60%, now heals over 6 sec instead of 21 sec. Cast time reduced from 2 sec to 1.5 sec.

재생의 지속치유 효과가 60%로 감소되고 지속시간이 21초에서 6초로 감소됩니다. 시전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변경됩니다.


Natural Perfection is now a Tier 5 talent, down from Tier 6.

자연의 완전무결함은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Swift Rejuvenation is now a Tier 6 talent, up from Tier 5.

신속한 회복은 이제 특성 6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Revitalize revamped - When you periodically heal with your Rejuvenation or Lifebloom spells, you have a 8/16/24% chance to instantly regenerate 3% of your total mana.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6 sec.

활력은 회복이나 피어나는 생명이 주기적인 치유를 할때 8/16/24%확률로 즉시 최대마나의 3%만큼 회복하게 합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번만 발생합니다.


Heart of the Wild no longer increases maximum mana by 5/10/15%, now increases Intellect by 2/4/6%.

야생의 정수가 이제 지능을 2/4/6% 올려주는 대신, 최대 마나량을 5/10/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사냥꾼




◆ 야수

Viper Venom and Scorpid Venom seems to be gone

살무사 독과 전갈독은 사라질 것입니다.


Widow Venom no longer mentions "Only one Venom per Hunter can be active on any one target.", I guess the 2 previous venoms are indeed gone.

과부독이 더이상 "사냥꾼은 한 대상에 오직 하나의 쐐기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를 출력하지 않는 것으로 봐서 앞서 언급한 2가지 독이 사라졌다고 추측됩니다.


Focus Fire now has a 15 sec cooldown. Down from 30 sec.

집중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변경됩니다. (기존 30초)


Improved Kill Command now Increases the critical strike chance of your Kill Command by 5/10% instead of reducing its cooldown.

살상명령 연마는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대신 살상명령의 치명타 적중률을 5/1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 사격

Kill Shot now deals 150% weapon damage (down from 200%) and scales with 30% of your Attack Power (down from 40%). Base damage reduced by 50%. Cooldown increased from 6 sec to 10 sec. Focus cost removed.

마무리 사격이 이제 무기 피해량의 150%에 달하는 피해를 입히고 전투력의 30%에 해당하는 영향을 받게 됩니다. 기본 피해량이 50%만큼 감소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10초로 증가됩니다. 집중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Multi-Shot - Fires several missiles, hitting your current target and all enemies within yards of that target for x% of weapon damage. / 40 Focus, 5-35 yd range, Instant

일제사격은 여러 발의 화살을 발사해서 해당 지역안에 있는 적들에게 무기 피해량의 x%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40의 집중이 필요하고 5~35미터의 사거리에서 즉시 시전 합니다.


Aimed Shot no longer deals 300% of weapon damage, now deals [ 40% of RAP + 681 ] damage. Cast time increased from 2 sec to 3 sec.

조준사격은 더이상 무기 피해량의 300%의 피해를 입히지 않고 원거리 전투력의 40%에 681을 더한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되었습니다.


Arcane Shot base damage reduced by 60%, now scales from 19% of Attack Power, up from 17%.

신비한 사격의 기본 피해량이 60%로 감소하고 전투력의 영향을 19% 받게 됩니다.


Chimera Shot no longer deals 190% weapon damage, now deals [ 24% of RAP + 401 ].

키메라 사격은 더이상 무기 공격력의 190%의 입히지 않고 원거리 공격력의 24%에 401을 더한 피해를 입힙니다.




◆ 생존

Serpent Spread - Targets hit by your Multi-Shot are also afflicted by your Serpent Sting equal to 6/9 sec of its total duration.

독사 퍼트리기는 일제사격으로 적을 공격했을 때, 6/9초 동안 독사쐐기와 같은 피해를 대상에게 입힙니다.


Point of No Escape no longer affects Freezing Arrow.

죽음의 함정은 더이상 얼음화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법사



◆ 비전

Arcane Intellect now also increases spell power by 6%.

신비한 지능은 주문 공격력을 6%만큼 증가시켜줍니다.

Arcane Explosion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신비한 폭발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Blink now costs 12% of base mana, down from 21%.

점멸은 기본 마나의 12%만큼을 소모합니다.






◆ 화염

Flamestrike base damage increased by 33%.

불기둥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Hot Streak now affects the next Pyroblast cast within 15 sec, up from 10 sec.

몰아치는 열기는 다음 불덩이 작렬에 영향을 주며 15초간 지속됩니다. (기존 10초)


Blast Wave base damage reduced by 25%.

화염폭풍의 기본 피해량이 25%만큼 감소됩니다.





◆ 냉기

Blizzard base damage increased by 33%.

눈보라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Brain Freeze additional effect - When Frostfire Bolt is instant, it can benefit from Fingers of Frost.

두뇌 빙결의 추가적인 효과로 얼음불꽃 화살이 즉시 시전이 될 때 서리 손아귀의에 해당하는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성기사


◆ 신성

Divine Plea now let you gain 10% (down from 25%) of your total mana over 15 sec. Cooldown changed to 2 min, up from 1 min.

신성한 기도는 이제 15초 동안 총 마나량의 10%(기존 2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2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Consecration now scales from 22% of AP and 22% of Spell Power, down from 32%.

신성화는 이제 전투력과 주문력의 22%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orcism mana cost changed from 20% base mana (up from 8% of base mana). Cooldown removed.

퇴마술의 마나 소비량은 기본 마나의 20%를 사용(기존 8%의 마나)하게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사라졌습니다.


Lay on Hands cooldown reduced from 20 min to 10 min.

신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되었습니다.


Tower of Radiance now procs from Holy Shock, Flash of Light, Holy Light or Divine Light.

광휘의 탑은 이제 신성 충격,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혹은 신성한 빛 사용 시 발동됩니다.


Blessed Life now has a chance to proc whenever you take direct damage. (Old - "All attacks against you")

축복받은 생명은 이제 플레이어가 직접적으로 입은 피해에 의해서만 발동됩니다.


Illumination is gone.

계시는 사라졌습니다.

Denounce revamped - Reduces the mana cost of Exorcism by 25/50%. In addition, you have a 50/100% chance when casting Holy Shock to make your next Exorcism spell instant and cost no mana.

비난 특성이 변경되어 퇴마술의 마나 소비량을 25/50% 감소시켜주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신성충격 사용시, 50/100%의 확률로 다음 퇴마술이 마나 소비 없이 즉시 사용가능하게 됩니다.


Enlightened Judgements is now a Tier 4 talent, up from Tier 3. Healing value increased by 30%.

깨달음의 심판은 이제 특성 4번째 줄로 이동했고 (기존 3번째 줄), 치유량은 30% 증가했습니다.


Healing Light renamed to Blazing Light - Increases the damage of your Holy Shock and Exorcism by 10/20%. (No longer affects Word of Glory's healing)

치유의 빛의 이름이 Blazing Light로 변경되었고 신성충격과 퇴마술의 피해량을 10/20% 증가시켜줍니다. (영광의 말씀은 더이상 치유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Arbiter of the Light no longer affects Holy Light.

빛의 화신은 더이상 성스러운 빛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Conviction is back as a Holy Tier 5 talent - Gives you a 1/2/3% bonus to damage and healing for 15 sec after causing a critical effect from a weapon swing, spell, or ability. This effect stacks up to 3 times.

신념 특성이 다시 돌아와 신성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하게 됩니다. 무기로 공격을 하거나 주문, 능력 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15초 동안 피해량과 치유량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 중복됩니다.


Daybreak (Tier 3) *New* - Your Flash of Light, Holy Light and Divine Light have a 15/30% chance of resetting the cooldown on your Holy Shock.

Daybreak(신규 특성 - 3번째 줄 위치)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그리고 신성한 빛 사용시, 15/30%의 확률로 신성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 보호

Seal of Justice now deals [ 0.5% of MWS * AP + 1% of MWS * Spell Power ] additional Holy damage on each hit.

응징의 문장은 이제 타격 때마다 MWS의 0.5% * 전투력 과 MWS의 1% * 주문력을 합한 만큼의 신성 충격을 추가적으로 입힙니다.


Vindication now has a chance to reduce physical damage done by the primary target of the skills. (Old - All targets).

비호는 이제 스킬이 사용되는 주 대상이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피해만 감소시킵니다. (이전엔 모든 대상의 피해를 감소 시킴)



Grand Crusader now only procs from damage dealt to your primary target.

Grand Crusader 는 이제 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만 발동됩니다.

Sanctuary now also reduces all damage taken by 3/7/10%.

Sanctuary는 이제 받는 모든 공격을 3/7/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징벌

Selfless Healer now has a 50/100% chance to proc, up from 30/60%.

이타적인 치유자는 이제 50/100%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The Art of War revamped - Your melee attacks have a 7/14/20% chance to reduce the cast time by 100%, reduce mana cost by 60%, and increase damage by 60% of your next Exorcism.

전쟁의 기술이 변경되어 근접 공격 시, 7/14/20%의 확률로 다음 퇴마술의 시전시간이 100%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60% 감소하고, 피해량이 60% 증가하게 됩니다.



Pursuit of Justice additional effect - You have a 50/100% chance to gain a charge of Holy Power when struck by a Stun, Fear or Immobilize effect.

심판의 추격에 효과가 추가되어 50/100%의 확률로 기절이나 공포, 혹은 행동불가에 걸렸을 때 신성력을 획득합니다.







사제



◆ 수양

Aspiration is gone.

열망 특성은 삭제되었습니다.


Twin Disciplines no longer increases the damage absorbed by Power Word: Shield.

이면의 수양은 이제 더이상 신의 권능: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을 늘러주지 않습니다.


Strength of Soul *New* - When you heal a target with your Heal spell, the duration of the weakened soul debuff on the target is reduced by 2/4 sec.

Strength of Soul (신규특성)
대상을 치유주문으로 치유할 경우 대상의 약화된 영혼의 시간이 2/4초 만큼 감소합니다.


Inner Focus is back as a Tier 3 talent.

내면의 집중력이 다시 돌아와 특성 3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신성

Hymn of Hope now restores 2% mana, down from 3%. Increases maximum mana by 15%, down from 20%.

희망의 찬가는 이제 2%마나를 회복시키며 최대 마나량을 15%만큼 증가시켜줍니다.


Holy Nova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신성한 폭발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Holy Word: Chastise now disorients the target for 3 sec instead of immobilizing it for 2 sec.

Holy Word: Chastise 는 이제 2초 이동불가 대신 3초 실명의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Revelations Serenity (Heal) base healing effect increased by 65%. Cooldown reduced from 45 sec to 20 sec.

Revelations Serenity 의 기본 치유량이 65%만큼 증가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20초로 감소됩니다.


Holy Concentration now increases the amount of mana regeneration from Spirit.

신성한 정신집중은 이제 정신력에 의한 마나 회복량을 증가시켜줍니다.


Twirling Light now heals for for 30/60% less. (Old - 30/60% of the amount)

Twirling Light에 의한 다음 순간치유량이 30/60%만큼 덜 치유하게 됩니다.






◆ 암흑

Shadowfiend now gives 3% mana when the Shadowfiend attacks, down from 5%.

어둠의마귀는 이제 어둠의 마귀의 공격때마다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기존 5%)


Mind Control now has a 2.5 sec cast time, up from 2 sec.

정신지배의 시전 시간이 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2초)


Sin and Punishment now affects enemy targets within 10 yards, up from 6 yards. Additional effect - When your Mind Flay critically hits, the cooldown of your Shadowfiend is reduced by 10/20 sec.

죄와 벌의 범위가 10미터로 변경되었고 추가적으로 정신의 채찍이 치명타로 적중되면 어둠의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0초 만큼 감소됩니다.


Veiled Shadows now reduces the cooldown of Shadowfiend by 30 sec/60 sec. (Down from 1 min/2 min)

어두운 그림자는 이제 어둠의 마귀 재사용 대기시간을 30/60초 만큼 감소시켜줍니다.


Masochism *New* - When you take a damaging attack equal to or greater than 10% of your total health or damage yourself with your Shadow Word: Death, you instantly gain 4/8% of your total mana.

Masochism(신규특성)
플레이어가 10%이상의 공격 피해를 입거나 어둠의 권능: 죽음 으로 피해를 입을 경우 그 즉시 총 마나량의 4/8%에 해당하는 마나를 얻게됩니다.






도적



◆ 전투

Combat Readiness is now trained at level 81. Down from 83.

Combat Readiness 는 이제 81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기존 83레벨)


Fan of Knives now deals 80% of weapon damage, up from 60%.

칼날부채는 이제 무기 피해량의 80%만큼 피해를 줍니다.


Kick now costs 15 energy, down from 25 energy.

발차기의 기력소모량이 15로 변경됩니다. (기존 25 소모)




◆ 잠행

Redirect is now trained at level 83. Up from 81.

Redirect는 이제 83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기존 81레벨)


Cloak of Shadows now increases your chance to resist all spells by 200%, up from 100%.

그림자 망토는 이제 모든 마법에 대한 저항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100%)






주술사



◆ 정기

Magma Totem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용암 토템의 가본 피해량이 33%만틈 증가합니다.

Fire Nova base damage increased by 33%.

불꽃 회오리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ㅂ 증가합니다.


Rolling Thunder is now a Tier 3 talent, down from Tier 4. Mana regeneration increased from 1% to 2%.

Rolling Thunder는 이제 특성 3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마나 회복력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Improved Fire Nova moved to Enhancement.

불꽃 회오리 연마가 고양 특성으로 이동되었습니다.

Elemental Reach no longer increases the range of Thunderstorm, now affects the range of all your Shock spells. (Old - Just Flame Shock)

정기의 테두리는 이제 더이상 천둥폭풍의 사거리를 늘려주지 않습니다. 이제는 모든 충격류의 주문의 사거리에 영향을 줍니다.




◆ 고양

Unleash Elements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정기폭발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Totemic Vigor is gone.

토템의 활력은 삭제되었습니다.


Improved Fire Nova is now a Tier 4 Enhancement Talent - Increases the damage done by your Fire Nova by 10/20% and reduces the cooldown by 2/4 sec.
불꽃 회오리 연마가 이제 고양 특성 4번째 줄에 위치했습니다. 불꽃회오리의 피해량을 10/20% 증가시켜주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2/4초 감소시켜줍니다.




◆ 복원

Improved Water Shield now also procs from Greater Healing Wave.

물의 보호막 연마는 이제 상급 치유의 물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흑마법사



◆ 고통

Seed of Corruption base AE damage increased by 33%.

부패의 씨앗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합니다.


Drain Mana mana cost reduced from 17% of base mana to 12% of base mana.

마나흡수에 소비되는 마나량이 기본 마나의 17%에서 12%로 감소됩니다.


Drain Life now restores 5% total health to the caster every 1 sec regardless of damage done. Soulburn now reduces cast time by 50%, down from 60%. Mana cost reduced from 17% of base mana to 12% of base mana.

생명력 흡수는 이제 생명력 흡수로 입히는 피해와 상관없이 매1초당 전체 체력의 5%씩 회복하게 됩니다. 영혼 불사르기는 이제 시전시간이 50% 감소(기존 60%)되고 마나 소비량도 기본 마나량의 17%에서 12%로 감소됩니다.


Life Tap changed to - You Life Tap for 20% of your total health, converting 75% of that into mana.

생명력 전환은 자신의 전체 생명력 20%를 소비하는 대신, 소비된 체력의 75%만큼을 마나로 회복합니다.


Corruption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부패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Haunt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유령출몰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Soul Swap now has a 40 yards range, up from 30 yards.

영혼바꾸기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 악마

Soulburn now lasts 20 sec, up from 15 sec.

영혼 불사르기의 지속시간이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5초)


Unending Breath is back.

수중호흡이 복구 되었습니다.


Nemesis is gone.

천벌은 특성에서 사라졌습니다.

Hand of Gul'dan's range increased from 30 yards to 40 yards and revamped - Summons a falling meteor down upon the enemy target, dealing 1597.26 to 1886.4 Shadow damage and erupts an aura of magic within 4 yards, causing all targets within it to have an increased 10% chance to be critically hit by any of your demons for 15 sec.

굴단의 손길은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30미터) 적 대상 위로 떨어지는 운석을 소환하여 1597.26 ~ 1886.4의 피해를 입히고 반경 4미터의 오라를 바닥에 펼쳐 소환수의 공격이 범위 안에 있는 적들에게 15초 동안 치명타로 들어갈 확률을 1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Ancient Grimoire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4.

고대의 마법서 특성이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Demonic Rebirth has a 2 minute cooldown.

Demonic Rebirth는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Aura of Foreboding (Tier 4) *New* - When your Hand of Gul'dan lands, all enemies within 4 yards will be rooted for 2/3 sec and stunned for the same duration if they are still within the Curse of Gul'dan aura 6 sec afterword.

Aura of Foreboding(신규특성 - 특성4번째 줄)

굴단의 손길이 사용되면 4미터 반경안에 있는 모든 적들은 2/3초간 발이 묶이고 오라 위에 6초 이상 머물게 되면 2/3초간 기절효과를 갖게 됩니다.




◆ 파괴

Shadowflame no longer fears the targets.

암흑불길은 더이상 공포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Hellfire base damage increased by 33%.

지옥의 불길의 기본 피해량이 33% 증가됩니다.


Rain of Fire base damage increased by 33%. Range increased from 30 yards to 35 yards.

불의 비의 기본 피해량이 33%만큼 증가하고 사정거리가 35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Immolate range increased from 30 to 40 yards.

제물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 30미터)


Chaos Bolt range increased from 30 to 40 yards.

혼돈의 화살의 사정거리가 40미터로 변경됩니다. (기존30미터)


Empowered Imp now has a 2/4% chance to proc from your Imp's Firebolt.

임프강화는 이제 임프의 불화살 사용시 2/4%의 확률로 얻게 됩니다.


Soul Leech now restores 1/2% of your total health and mana, down from 5/10%.

영혼갈취는 이제 전체 체력과 마나의 1/2%씩을 회복합니다.


Backdraft now reduces the casting time of Shadow Bolt, Incinerate, and Shadow Bolt by 10/20/30% for 15 sec. No longer has 3 charges.

역류는 이제 어둠의 화살, 소각의 시전시간을 15초 동안 10/20/30% 감소시켜줍니다. 더이상 3번 한정의 조건은 없습니다.




전사


◆ 무기

Sweeping Strikes now lasts 30 sec instead of lasting 5 attacks. Cooldown not changed yet.

휩쓸기 일격은 이제 5회 공격에서 30초 지속 공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분노

Inner Rage now increases damage caused by all abilities by 15% (Down from 50%) and increases rage costs by 50% (Up from 15%). Values are just inverted and this is most likely a bug.

내면의 분노의 피해 증가량이 15%로, 분노 소모 증가량이 50%로 변경되었습니다


Die by the Sword is now a Tier 4 talent, down from Tier 5.

Die by the Sword는 이제 특성 4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Meat Cleaver is now a Tier 5 talent, up from Tier 4.

Meat Cleaver 는 이제 특성 5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Improved Execute is now a Tier 2 talent, down from Tier 3.

마무리 일격은 이제 특성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Enrage is now a Tier 3 talent, up from Tier 2.

격노는 이제 특성 3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보호

Bastion of Defense critical hit chance reduction now only applies in Defensive Stance..

방어태세 연마로 치명타에 적중될 확률이 감소되는 것은 이제 오직 방어태세에서만 적용됩니다.


Blood and Thunder is now a Tier 1 talent, down from Tier 2.

Blood and Thunder는 이제 특성 1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Hold the Line is now a Tier 2 talent, up from Tier 1.

전선사수는 이제 특성 2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Inven Roke
(Rok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