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는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검은 장미의 발키리(Black Rose Valkyrie)'의 발매를 기념하며 PS4 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를 오늘(1월 6일)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검은 장미의 발키리'는 라이터 '미야지마 타쿠미'(「테일즈 시리즈」의 시나리오, 「Fate/Zero」에 각본 참여)가 시나리오를 담당하고, 작가 “후지시마 코우스케”(「오! 나의 여신님」과 「체포하겠어」 등)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프로젝트로 지난 12월 22일 완전 한글화로 국내에 출시된 최신작이다.

인류를 위협하는 키메라와 맞서 싸우는 「특수부대 발키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특수부대 발키리」의 대장이 되어, 5명의 히로인과 함께 이형의 키메라와 싸우고 동료들과 우정을 쌓아가는 정통파 RPG의 모습을 띄고 있지만, 사실은 동료 중에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고 감염자가 동료들을 배신하기 전에 그가 누구인지 찾아내야 하는 독특하면서도 비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검은 장미의 발키리」의 판매 호조를 기념하며, 오늘부터 「검은 장미의 발키리」의 주인공 및 히로인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함께 각종 아이콘들이 특무기관 발키리 풍으로 디자인된 스페셜한 PS4 전용 커스텀 테마를 PS Store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

「검은 장미의 발키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