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ZLONGAME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의 세계에서는 모든 영웅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귀여운 모습이지만 커다란 기관총으로 사악한 마물들을 공격하는 빨간 모자, 각종 물건이 들은 거대한 배낭의 마르코 폴로, 더 넓은 바다를 정복하기 위해 거대한 닻을 휘두르는 포세이돈 등 외형 뿐 아니라 스킬과 설정에서도 다양한 개성이 드러난다.


기본적으로 영웅들은 SSR, SR, R 로 희귀도가 나눠진다. SSR등급이 가장 희귀하며 희귀도에 따라 최초 능력치가 다르다. 그러나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높은 수준의 소환 확률을 적용, 손쉽게 SSR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SSR 영웅은 더욱이 진급을 통해 UR 등급까지 도달할 수 있다.

다른 영웅들에게도 성장의 기회가 있다. 영웅 조각의 수집을 통해 R등급의 영웅도 SSR 등급으로 승급하여 전투력과 스킬이 강화되기 때문에 전장에서의 계속된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영웅 육성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신기와 별자리들에 대한 이해, 신비의 각성을 통해 영웅들의 설정과 함께 활용처를 고려하여 다양한 콘텐츠에 활약할 수 있도록 배치할 수 있다.


전투 조합의 선택이 처음부터 SSR등급인 영웅일 필요 없다. 각 영웅들을 진급과 성장을 통해 태생보다도 훨씬 강력한 능력치를 갖기 때문이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부담없이 꾸준히 플레이하면서 모든 영웅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