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의 7주 차 4강 2경기에서 펜타 제닉스가 2세트, 총 8라운드 동안 한 번도 패배하지 않고 퍼펙트 승리로 4강 승자전에 안착했다.

펜타 제닉스는 1경기 스피드전부터 총력전을 기울였다. 김승태와 유영혁이 빠르게 치고 나가면서 선두를 유지했다. Oz-판타스틱 선수들은 선두권 경쟁에서 완전히 밀리며 1세트를 펜타 제닉스가 완벽하게 승리했다. 이런 레이스는 2세트도 마찬가지였다.

유영혁과 김승태를 따라잡을 레이서가 없었다. 펜타 제닉스는 2세트도 무난히 승리했고, 3세트는 더 완벽했다. 주행 중반까지 김승태와 유창현, 이은택, 유영혁 순서로 1등부터 4승까지 모두 펜타 제닉스가 차지했다. 그나마 김정제와 정승하가 4등이었던 유영혁을 제치긴 했지만 딱 거기까지였고, 펜타 제닉스가 승리했다. Oz-판타스틱은 4세트 중반까지 흐름이 괜찮았다. 정승하가 1위를 차지하며 달리던 순간도 있었다. 하지만, 펜타 제닉스는 멋진 팀적인 호흡을 보여주며 1위 자리를 빼앗으며 펜타 제닉스가 4:0 완승을 거뒀다.

스피드전을 완패한 Oz-판타스틱은 아이템전에서 반드시 분위기를 바꿔야했다. 스피드전보다는 막상막하의 대결이 이어졌고, Oz-판타스틱은 2위를 차지하고 있던 상황에서 번개 아이템도 두 개나 가지고 있어 역전이 불가능한 상황이 아니었지만, 결국 1위로 달리던 유영혁이 이변 없이 골인에 성공해 아이템전 첫 세트마저 펜타 제닉스가 승리했다. 이후에도 같은 흐름이었다. 마지막 4세트에서는 Oz-판타스틱이 중후반까지 1위로 달리면서 격차도 많이 벌어져 한 세트를 따내나 싶었지만 펜타 제닉스의 저력은 대단했고, 결국 아이템전도 4:0으로 승리했다.

■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4강 2경기

Oz-판타스틱 0 VS 2 펜타 제닉스

1경기 스피드전

1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2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3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4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2경기 아이템전

1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2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3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
4세트 Oz-판타스틱 패 VS 승 펜타 제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