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삼국지를 품다2 PK' 원스토어 런칭과 신 서버 오픈을 5월 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5일부터 '삼국지를 품다2 PK'의 이관서비스를 시작한 밸로프는 5월 25일을 기점으로 원스토어의 런칭과 신 서버 'Asia-3 서버'를 오픈함으로써 삼국지 IP기반 게임 팬들에게 더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작 '삼국지를 품다' 의 IP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삼국지를 품다2 PK'는 전작을 뛰어넘는 호평과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원스토어 런칭과 신 서버 오픈을 기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5월 25일의 정기점검 이후부터 6월 8일까지 신 서버를 플레이 한 유저 중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위 별 문화 상품권 지급 및 궁궐레벨 10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하여 역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그 외에도 궁궐레벨 달성 별로 쿠폰을 주는 GM의 선물 이벤트, 각 분야 별 순위를 메겨 게임 아이템 금을 주는 이벤트 등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원스토어 런칭을 통해서 밸로프의 '삼국지를 품다2 PK'는 AOS, iOS, 원스토어, 3가지 게임 플랫폼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삼국지 게임 팬들의 마음을 공략 할 수 있게 되었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원스토어 런칭을 계기로 진정한 삼국지 게임을 그리워했던 유저분들이 더 많이 찾아오기를 바라고, 신 서버 오픈 역시 야심 차게 준비를 한 만큼 고전 삼국지의 추억과 모바일로 만나보는 손 쉬운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라는 의견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를 품다2 PK'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