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북미서비스를 앞두고 막바지 비공개 테스트에 한창인 블루홀 스튜디오의 테라.

테라는 현재 5차 CBT까지 마무리된 상태로 현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CBT에 참여한 한 테스터가 유명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에

테라의 CBT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게시해 해외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해당 동영상은 미션 퀘스트에 등장하는 마차 호위 시나리오 일부분을 각색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위기에 처한 엘린을 구하러 가는 하이엘프 사제의 모험담을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 유튜브(You Tube)에 올라온 테라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를 본 유저들은 "정말 멋진 비디오다. 다른 길드원들에게도 공유하겠다."

"너무 마음에 드는 영상이다." 등의 소감을 나타냈으며 북미 서버의 한 유저는

다음 영상을 만들 때 자신도 함께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밝힐 정도로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5월 북미와 유럽에서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인 테라(Tera).

 

 

해외에는 국내 최신 버전(아르곤의 여왕)으로 정식서비스가 실시 될 예정인데요,

그런 테라를 향해 많은 응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이었습니다.

 

 

아래는 유튜브(You Tube)사이트에 올라온 테라 뮤직비디오 영상입니다.

 

 

 

▼ 북미 Klaypex님의 테라 CBT 뮤직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