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입니다.


현재 사전 다운로드 진행 시,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셔서 원활한 사전 다운로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

 -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게임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발생했을 시 

    설정 → 디바이스 케어 배터리 배터리 관리 모드 절전 모드 백그라운드 데이터제한 체크 해제 부탁드립니다.




◈ iOS 게임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

 ※ 해당 현상은 애플 앱 스토어 자체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시간차를 주신 후 다시 한번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갤럭시 노트5 / S6 엣지+] 기기 이용 시, 다운로드 불가 현상

 -  해당 현상은 문제가 확인되어 수정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다시 한번 사전 다운로드를 시도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진행되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A3: 스틸얼라이브>가 검색되지 않는 현상

 -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공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a3netmarble/32122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호환되지 않는 기기’라고 노출되는 현상

 -  위 현상이 발생할 시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① 기기 소프트웨어 버전 업데이트

- 설정 → 디바이스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S 6.0 이상인지 확인)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버전 업데이트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좌측 상단 메뉴 → 설정 → 플레이 스토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③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데이터 및 캐시 삭제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 공간 → 데이터 및 캐시 삭제

 


◈ 데이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 (추가)

[블루라이트] 앱 이용 시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속해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블루라이트] 앱을 사용 중지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발생되는 현상이 있다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전 다운로드 진행 중 발생한 현상 등으로 인해 수호자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며,

더욱 쾌적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