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24 20:51
조회: 744
추천: 0
수요일날 파티하면서 있었던 현장진작에 올렸어야는데 고화질 동영상 지원하는 사이트를 찾는데 너무 허비를 해서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같이 파티했던분들 기다려하셨을건데 죄송합니다. 동영상 보실때 전체화면으로 보세요.(버퍼링이 있으니 재생버튼 눌러서 영상이 뜨면 잠시 정지 버튼 눌러서 버퍼링 해결하고 보시는게 좋아요) 천족분들은 아시겠지만 지하신전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파티를 맺고 사냥하는데 "월하향"이란 닉네임을 쓰는 현월님께서 잠시 은행을 다녀와야 하니 퀘스트 먼지 하면 안되겠냐고 하셔서 퀘스트 하러 갔습니다. 근데 몹들이 엄청 쌔서 여러번 죽는 일이 생겼는데 그중에서 러브디자이너님이 공중으로 날아서 도망가다가 사망하는 사건이 생겼습니다. 공중부활을 했지만 비행은 커녕 활강도 못한채 러브디자이너님이 사망... 러브디자이너님이 다시 마을에서 달려오셔서 사냥을 하는데 이번에는 Vendetta님이 공중으로 도망가다가 사망하는 일이 발생! Vendetta님께서는 이번엔 내가 활강으로 사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부활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치유성이신 막가자고님이 부활을 시도! 그 결과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Vendetta님의 일이 생긴 후 다시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이번엔 치유성이신 막가자고님이 사망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막가자고님은 제발 부활해오면 안되겠냐고 파티원들에게 사정했지만 파티원들은 단호히 거부! 활강을 통해 살아남으라고 압박을 했죠. 막가자고님은 울먹이며 수용했는데 그 결과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EXP
1,057,207
(34%)
/ 1,152,001
2005-06-07 19:05:47 에 가입 하셨으며, 오늘은 일째 입니다.
나한테 박수보내지 말고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라. 그리고 기죽지말고 고개를 들어라!'
"난 오늘 입을 닫겠다. 언론은 나에 대해 어떠한 표현을 해도 좋다. 난 이를 받아들이겠다. 나는 무거운 짐을 짊어질 넓은 어깨를 가지고 있다. 내 선수들에게 비판이 가해지는 것보다 나에게 모든 비판이 쏟아졌으면 한다. 오늘 경기는 우리팀의 올 시즌 최악의 경기였고, 난 팀의 얼굴이자 팀에서 유일하게 책임을 져야하는 사람이다. 난 어떤 비난에 대해서도 받아들일것이다."
-José Mário dos Santos Félix Mourinho-
|
듀크데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