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봉을올려서 33렙제 유일템만들어서끼는게더빠를까요 

아니면 재봉올릴시간에 돈을모아서 사는게 떠빠를까욤????

재봉은 400은넘겨야 33렙제유일템만들수있구요 그것도 무조건이아닌 운이좋아야지만 나오는......

돈벌어서사는건 아직가격을잘몰라서.........(재봉400넘으신분이 있을까 좀걱정되긴하는데......)

로브는어짜피 방어력이별로라 그냥 슬롯이라도많은 유일템껴서 쭉가려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