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1-03 11:59
조회: 465
추천: 0
어떤방법이 더 빠를까요??재봉을올려서 33렙제 유일템만들어서끼는게더빠를까요
아니면 재봉올릴시간에 돈을모아서 사는게 떠빠를까욤???? 재봉은 400은넘겨야 33렙제유일템만들수있구요 그것도 무조건이아닌 운이좋아야지만 나오는...... 돈벌어서사는건 아직가격을잘몰라서.........(재봉400넘으신분이 있을까 좀걱정되긴하는데......) 로브는어짜피 방어력이별로라 그냥 슬롯이라도많은 유일템껴서 쭉가려고요 ㅎㅎ;;;
EXP
13,744
(93%)
/ 13,801
아옳옳옳~ 아옳옳옳~ 아옳옳옳~ 아옳옳옳~
|
뿌뿌루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