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22 00:43
조회: 880
추천: 0
마법공격력+ 옵션에 대해서 질문이요!!법서에 마법공격력+6 옵션에 붙어있어요. 똑같은 이름의 다른무기에는 생명옵션있구요
근데 제가 번갈면서 마법을 써보았는데 왜 몹한테 주는 마법뎀쥐가 똑같죠? 마법공격력 증가시켜준다면서 왜 몹한테 주는데미지가 같지;; 불꽃화살쏘았는데 238 씩 똑같이 뎀쥐주네요. 번갈면서 시전했는데 진짜루!!! !! 평타시에만 추가뎀쥐 붙구요 누구아시는분 없나요? ㅠㅠ 그렇다면.. 마법공격력 옵션이 평타에만 효과가 있다면 그럼 공격력+2 라는 마석을 법서에 밖으면.. 이옵션은 어떤가요? 마법공격에 지장안줄꺼같은데.. 그럼 평타에라도 +되는건지.. 음.. 고수분들 말씀좀해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