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1-27 20:54
조회: 1,150
추천: 0
메인에도 떳네요 .. 공속 무기..저번에도 글올린적 있는데... 이거 하나로 살성은 심각하게 안드로메다로 가버렸습니다 ..
뭐 그 영상처럼 장비 갖춰버림 40렙대 수호를 마치 마도 잡듯이 잡아 버리긴 하던데... 굳이 그렇게 안맞추고도 지금 공속 장검(파템) 울섭에 1200만 정도 하는데.. 이거 하나만 차도 제가 짐 45렙에 피통 5천인데.... 은신이후 암습 + 스킬 콤보를 못버팁니다 ... 물약 한번 못먹고 눕습니다 ... 공속무기가 예전 부르주아의 상징과 같은거 였다면... 지금 공속무기는 달인 공속무기로 인해 누구나 하나쯤 가지는 검이 되버린겁니다 ... 솔직한 심정으로.. 공속무기는 뭔가 제제가 가해져야 하는건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