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치유 사기라그러면서
막상 공포한번걸리면 피 다깍네요 정화도 못쓰고 물약도못쓰고
옆에서 안도와주면 한큐에 떡피
겨우 풀려서 즉시힐넣을라하면 또 들어오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