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13 21:33
조회: 1,150
추천: 0
정령이 약하다고요?맨날 치유 사기라그러면서
막상 공포한번걸리면 피 다깍네요 정화도 못쓰고 물약도못쓰고 옆에서 안도와주면 한큐에 떡피 겨우 풀려서 즉시힐넣을라하면 또 들어오고 -_-
EXP
61,438
(71%)
/ 62,001
.
|
통통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