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베때 경험해보지 못한지라 

오베때 이것저것 키워보느냐고 랩 20을 넘겨본 직업이없네요.. ㅎㅎ; (제작에 재미붙은 것이 한몫하겟지만-_-ㅋ)

제가 무슨겜을 하던지 직업은 법사나 힐러를 합니다 

아이온은 마도성하고 정령성 치유성 일케 키웟봣는데요

펫이 잇다는점에서 정령성이 저랑 젤 잘맞는듯하여 정령성에 많은 애착이 가네요

다만 아쉬운게 파티가 전혀 않된다는점.. 소환수의 메리트도 적고..

솔로사냥은 좋다지만 결재를 해야할만큼 희망은 보이지않는거 같아요

소환수가 조금만 멀리가도 사라지고.. 각각의소환수가 특징도 없는거 같구..또한 같이 날지못한점이 참 아쉽네요

고작 20정도 키워보구 섣부른 판단일지는 모르나.. 이제 인던도 많이 생긴다던데 파티가 않된다면 무슨재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