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20 10:28
조회: 688
추천: 0
그리고 뭔가 잠수 패치가 됐다고하는데http://aion.plaync.co.kr/board/class6/view?articleID=152256&page=&category=1312 잠수패치... 적중 저번주인가 올라가도... 마법 저항이 떨어졌을때랑 똑같이 뜨네요... 숫자만 올려논거같아요... 음식먹고 적중 1100넘는데... 49인데 3렙 낮은 일반 전사형 용족이 저항하더군요... 그리고 부식 저항도 엄청 잘뜨더군요... 그리고 대역... 이거 대전때 쓰니까 자꾸 효과가 나중에 써지거나 지워지는거 같아요... 결투신청 하고 321하고 바로 대역썼는데 살성이 치니 제피만 달더군요... 또 어떨때는 대역효과 표시 아이콘 조차 뜨지 않더군요. 그리고 1,1 이후 지형에 아이온 배타때처럼 정령이 더 잘 끼어 있더군요... 우리 돈내고 하는거 맞나요? 저만 이런지 궁금하네요...
EXP
2,710
(55%)
/ 2,801
|
가가메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