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살신이라고 하죠~?? ㅎㅎ

예전에 동렙, 동렙+1 이었나요? 그걸 거의 2초?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요;) 안에 녹여버리는게 화제가 됬죠.

그리고 검성도 쌍수들면서 신세계를 봤다는 분들이 많네요 ^^

모든 게시판을 쭉 둘러본 결과, 치유님들이랑 호법님들 간에 마찰이 좀있어 보이고

쌍수검성님들과 살성님들 간에 약간의 미묘한 마찰이 있어 보이고

그래도, 가장 조용한게 정게 네요 ㅎㅎ..

30까지 키우면서 (마족입니다) 검발 2번 가보고, 어제 얼밭 처음으로 가봤어요~ ㅎㅎ

처음에 정예솔플 하신다는 말에, 정예 잡으면 겸치 십몇만 줄줄 알았는데;;( 욕심이었드랬죠 ㅎ) 9만 정도??

잡는데 걸리는 시간은 ㅎㄷㄷ..;; 제가 컨이 미숙하고 장비도 신경을 안써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강보를 쓰고 시작해서, 2번째 쿨탐 돌아올적에 정예 1마리를 잡더라구요 ;; 물론 중간에 애드 나거나 하면 필히 사망;;

뭐, 어쩌다 어쩌다 얼밭 파티를 갔더랫죠;; 그랬더니.. 정예솔플보다 렙업이 훨 빠른거 같더라구요;;

각설하고, 타직업은 신세계 신세계 하는데, 정령은 뭐..진득하게~~ 뚝배기 마냥 진득하게 사냥하면서

렙업이나 해야 할까봐요 ㅎㅎ..

(근데, 정령도 연속기좀 늘려주면 안되나요~? 하다못해 공중속박 같은거라도;; 동영상에서 공중속박 거는 타직업들이
 왤케 멋있어 보이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