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에따라 10명을잡고죽느냐 한명도못잡고죽느냐 이게정령성입니다.

좁은공간에서 스킬을얼마나 효율있게사용하느냐 이게정령성입니다.

고로 컨트롤만있다면 두려울게없는 정령성입니다

전40레벨 지켈 천족 엘테넨 정령성이고 마족앞불신 15명정도를 잡았습니다.

이글을 왜적냐하면 요즘 분위기가 너무우울하더군요. 정령구리다 는말이많더군요

이글보고 또 사기라고할지도모르겠지만 그 답은

너네가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