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6 12:43
조회: 1,419
추천: 0
24정령 너무 힘드러요 조언좀...검색생활화 다 해보구 질문드려요
젤 재밌을 렙이라는데 재밌긴한데..너무 힘드러요;; 지금 모르에 스프리그 몹 잡고 있는데 제 스킬 순서는 대지콤보 - 침식 (침식하면서 정령공격키 ) - 뇌전 - 기운류 -(마무리 얼음 사슬) 이렇게 쓰거든요 장비는 머 17렙때 검밭에서 얻은게 전부구여.. 주변분 말로는 얼밭을 가라는데 인벤정보랑 다르네요;;몇렙때 가는건지 궁금하고여.. 제가 쓰는 딜 트리가 맞는건지 ...저런식으로 하니까 정령 ( 불정2 써요~) 이 너무 잘죽어요 ㅡ.ㅡ;;; ...부디 좋은 리플좀 기대할게요 ^^ |
질문공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