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4-16 20:59
조회: 891
추천: 0
정령키우시는님들만 보세요~안녕하세요 바이젤섭 정령 <금요일> 입니다 .... 아이디가 금요일 ㅠㅠ
다름이 아니라 올 마증을 올리고 분회를 쓴차이를 말씀드릴라고여 ... 마증 1400까지 올리고 분회 첫타가 720~750 올생명으로 했을때 550~600 이거 모.. 별차이도 없고 마증 올릴생각마시고 걍 생명으로 가시는게 마증다 올렸을때의 체력은 4800정도 지금은 7천이 넘네여... 차라리 한방에 안죽는길을 선택하는게 좋겠더라고여 그리고 태풍정령 말인데요.. 차라리 땅정령에 dp쓰는게 좋더라고여 빛갑 쓰는게 ㅎ 무한변신 화팅~ ㅎㅎ 그나저나 대역스킬때문에 너프 될듯 ... 아무리봐도 지는 캐릭이 없네여.. 사람들이 다 왜키우냐고 하두 그랬는데 지금은 잘키웠다고 하네요 ㅎㅎㅎ 계속 키우다 보면 정들어서 다른걸 못키우게 되더라고여 하여튼... ㅋㅋ 정령님들 힘내시공 만렙 ㄱㄱㄱ
EXP
12
(12%)
/ 101
|
바이젤정령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