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3 15:03
조회: 1,170
추천: 0
마저셋 정령분 계신가요????마증정령인데.. 마저로 바꾸고싶어요 ㅠㅠ..
마저 다박아도 1400대나오든데.. 어떻게 마춰야 될까요;; 악세가 십부장이라 그런걸까요 ㅠㅠ
EXP
119,446
(37%)
/ 135,001
인벤러
|
정령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