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을 처음하는 31레벨 정령입니다

써버는 카스토르 썹이구요 

아무래도 처음하다보니까 아이온 정게나 

인벤게시판 눈팅을 자주하는데요  게시판에서 얻은 감사한 정보들로

검발 , 용암 , 어비스 , 얼발정예  까지하고 이제 심연퀘를 깼습니다.

보통 31이나 32렙때 불신을 가라고하는데요 .  여기서 궁금한점이

1)크로메데 법서를 먹기위해 하는건가요 ?  
2)아니면 레벨업도 빠르나요?
3)법서를 샀다고하면 더 빠른 레벨업 장소가 있나요?

카스토르썹 기준 크메법서 가격도 알고싶긴하지만 이것까진 무리일듯하구요 
일단 위에 3가지가 가장 궁금하네요

그리구 정령성직업이 템에 큰영향을 받지않는다고 들어서요 
33렙 장인의빛나는~ 로브셋(파템) 맞춰서 언제까지 쓸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