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12 19:11
조회: 592
추천: 0
엔씨에 1:1 문의 했어염 'ㅅ'안녕하세요~ 루그부그 Sizz입늬다~
재가.. 문의를 했어요~ 1:1 대략 내용은 물리데미지 케릭터들의 레벨에 따라 '빗나감'나게 해달라구요.. 마법처럼, 형평성에 안맞는거 같아서요 -_-; 욕먹는 짓이었을까요??? 뭐.. 여기에 불평 올리는거 보단 문의 해보는게 낳을거 같아서요 헤헷 'ㅅ'ㅋ 답변 오면 바로 올릴게요~ 'ㅅ'/ 어포 모으다가 짜증나서 업이나 할려구요~ㅋ
EXP
22,658
(22%)
/ 24,201
Ford Mustang Shelby Cobra GT500KR
|
ruffy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