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그부그 Sizz입늬다~

재가..

문의를 했어요~ 1:1

대략 내용은 물리데미지 케릭터들의 레벨에 따라 '빗나감'나게 해달라구요.. 마법처럼,

형평성에 안맞는거 같아서요 -_-;

욕먹는 짓이었을까요???

뭐.. 여기에 불평 올리는거 보단 문의 해보는게 낳을거 같아서요 헤헷 'ㅅ'ㅋ

답변 오면 바로 올릴게요~ 'ㅅ'/

어포 모으다가 짜증나서 업이나 할려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