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3 03:07
조회: 655
추천: 0
정령성의 사냥..얼핏 보면,, 자신의 레벨 보다 +2~3 은 거뜬히 잘 잡는거 같지만..
제 생각에 정령성이란 직업은 자신의 레벨보다 -2~3 적은 몬스터를 잡는게 훨씬 이득일꺼라고 생각이 되네요.. +2~3 높은거 1마리 잡을때 -2~3 2마리 잡는 식으로요.. 이런식으로하면 정령뽕도 유지 되고, 사냥으로 버는 돈도 훨씬 이익이고, 몹잡는속도로 따지면 마도 제외 전직업보다 빠른정도니깐요.. 정령성이란 직업에 대해서 좀더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아 그리고 정령성은 아무리 생각해도 보주보다는 법서가 더 좋은듯 하네요.. 그리고 원거리 몬스터가 아닌경우에는 불정보다는 물정이 좋은거 같구요.. 첫타 대지콤보+침식+화살 쓰고 뒤로 무빙하면서 법서질 이 마나 관리상 무한 사냥상 훨씬 좋다구 생각이 되네요..
EXP
7,647
(30%)
/ 8,201
|
농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