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1-17 12:32
조회: 995
추천: 0
오늘도..뻘글하나 씁니다
헤헤... 테섭에서 조용히 정령을 키우고있습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39네요.. 빌어먹을 안개는 균갑하나주고 흰색템도 안주네요.. 크메는 포기한지 오래됐습니다
EXP
1,623
(11%)
/ 1,801
당근농장입니다. 네.. 농장일하는건 아닙니다. 그냥.. 당근농장이 좋네요.. 그렇다고 당근을 잘먹는건 아니에요
|
복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