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하나 씁니다 
헤헤...
테섭에서 조용히 정령을 키우고있습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39네요..
빌어먹을 안개는 균갑하나주고 흰색템도 안주네요..
크메는 포기한지 오래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