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3 19:59
조회: 937
추천: 0
혹시 혹시 하면서 키운게 어느덧 38...사실 오베때 까지만 해도 크게 못느꼈습니다... 안좋다 안좋다 말하지만 전 나름대로 정령성이 최고라고 생각하고
키웠습니다....... 그렇게 오베가 끝나고 .. 정식서비스후 어비스 나오고 엄청 좌절 했습니다... 정령공격 못하고 날아가면 사라지고... 기운류 스킬 못쓰고......... 날면 반쪽짜리 되는데... 거의 대부분이 날아서 싸워야 하고... 마도성31 지옥화염에.. 원샷 당하고... 살성 은신해서 온거에 스킬콤보에 물약조차 못빨고 눕고... 올 피증으로 바꾸기도 해가며...... 한참을 그러다보니...... 어느덧 마족만 보이면 그냥 도망갈준비부터 하고 있는 자신을 보고... 후회도 많이 했습니다.. 왜 키웠을까....하면서...... 근데 가끔 보이는 희망적 이야기들... 34 수호장벽 배우면 좋아 지지 않겠냐... 배우고 2일만에 스티그마 삭제 했습니다.. 조루 버프에.. 효과도 딱히 눈에 뛸정도도 아니고 가장 결정적으로 그스킬을 쓸파티를 구할수 없었습니다..... 파티서 써도 ... 쓰는지 조차 모르는분이 많죠 37 공포의 절규 배우면 좋지 않겠냐...... 뭐 나쁘진 않습니다만.. 과연 정말 좋은 스킬이냐? 뭐 ... 이게 있으면 죽진 않겠더라구여 ...피없으면 쓰고 티면 되니.... 말그대로 죽진 않을뿐 파티서 이거 쓰면 서버에서 매장 당할지도 모릅니다... 거기에 생각보다 거리가 짧더군요... 말그대로 다수대 다수 pvp 에서 좋겠다 생각은 하지만... 이건 말그대로 강철보호만 쓰고 적진 한가운대로 뛰어 들어서 이거 쓰고 누어란 스킬뿐이 안됩니다... 사실 1:1에서 상대방이 날지 않고 싸우려 마음 먹는다면.. 뭐 이길수도 잇겠다 라는 생각이 들지만.. 어비스가 어디 1:1 결투 도 아니고 그렇게 됩니까? 정령성 주 데미지가 침식과 대지사슬 의 도트데미지 인데.. 전 몰랐는데 마도성한테도 화상 이라는 도트데미지 스킬이 있더군요... 그래도 정령성 주 스킬인데 햇는데 마도성 도트 보다 데미지가 낮더군여? 그래도 또 40만 하면서 키우곤 있지만.. 언제 까지 키울수 잇을지 모르겠네요.. 가금 글보면 나중 되면 좋아 지나요? 하면서 키우는분들 많던데... 이분들 다 떠나면 정말 정령성 보기가 사막에 바늘찾기 처럼 어려울지도 모르겠단 생각이듭니다 ... 오늘 패치도 궁성 모션이라던지.. 어려가지 추가 댓던데 정령성은 하나도 없더군요 정말 버림받은 직업인지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