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3 20:30
조회: 767
추천: 0
정령 28 유저입니다...고수님들께 질문좀 드릴께요...28이 되니 스킬을 새로 배우게 되던데... 스킬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아무리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뎀쥐는 그리 안들어가고...몹들은 성난 사냥개처럼 뛰어오고요... 그리고 마나를 좀 덜 쓰게 하는방법은 없을까요?? 마석은 뭘 위주로 박아주면 좋은가요?? 지금은 정신..생명으로 박고 있거든요...마증은 일단 모아두고 있는데... 귀찮으시더라도 정령성의 한 유저 살리는 샘 치고 유용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