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 반동안 사냥하면서..

빛갑을 네번인가..? 다섯번인가..? 사용했습니다.

디피 패치 됐나요?

아니면 원래 두시간 반정도 사냥하면 이렇게 쓰는게 정석인가요..?

불정령으로만 사냥했는데..

빛갑을 쓰니 몹이 녹긴 녹더군요...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디피가 빨리 차는거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잡담]
- 38렙 정도 되는 정령성 유저분들 말씀 들어보면..
  답이 안나온다고 하던데..
  렙이 높아져도 패치가 되기전까지는 힘든건가요?
  그래서 비젼[?]이 없어보여서..
  마도성으로 전향할까 하는데..
  마도성이 데미지는 좋은데..
  이번에 하향이 되서 저항이 잘 뜬다고 하더라구요..
  또 마도성 유저들은 너무 많고..
  정령성 유저분들은 소수잖아요 ~
  정령성이 힘들긴 해도 ..
  나름 매력도 있고..정령성은 사람들이 잘 안키우는 직업이라..
  소수정예[?]라는 타이틀로 계속 하고 싶은 맘도 있는데..
  어떡해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