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08 13:20
조회: 819
추천: 0
정령성이 어비스 지존이라는 분~왜냐? 누구는 정령성 어비스에서 할꺼없다고 징징.. 누구는 지존이다.. 저도 많이해보진 않아서 잘은 모르지만요. 제생각에는
지존컨트럴을 하시는분이 정령성을 하시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손느리고 참을성 없으면 정령성하기 힘들죠. 그리고 요즘 너무 안좋은 평판에 평판만 보다가 정령성포기하는 분들도 많고. 이런 모든것을 묵묵히 씹으시고 겜을 좀 한다하는 분들! 이런분들 어떤 케릭을 해도 잘하시겠죠. 그래서 지존소리 듣는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EXP
387
(87%)
/ 401
|
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