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1 12:43
조회: 522
추천: 0
정령성이 파티끼기에 좋은 패치방향..정령성의 특화스킬은 단하나 있습니다.
그건 마법해제, 마법연소 같은 강화버프를 지우는 스킬이죠. NC측에서 이부분을 생각해서 몬스터디자인을 하면 됩니다. 강화버프가 걸려있는 상황에서는 몹을 잡는데 두배의 시간이 걸린다거나 강화버프가 그대로 유지된상태에서는 몹의 공격력이 두배이상이거나 하면 어쩔수없이 정령성 대리고 다니겠지요-_-; 일반정예몹까지 그렇다면 너무 사냥이 힘들어질터이니 네임드급 보스라도 그런부분이 있어야 될것 같네요. 솔직히 네임드급되면 버프하나씩 같고 있긴한데.. 그거 없애도 그대로 나둬도 큰차이가 없습니다. 일단 정령성이니 해제하고 보지만 해제해도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전에 오베시절에 이게시판에 정령성 나중가면 귀족된다고 했는데; 마법해제스킬 너무 쓸일이 없네요; 파티에서 있으면 좋은스킬이지만 없어도 크게 상관없는정도의 스킬이니.. 그리고 젤 맘에 안드는건 와우에서는 적에게 걸린 디버프와 적에게 걸린 버프는 서로 다른줄에 표시가 되서 적인 강화버프를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알수가 있었는데 버프생기는칸에 버프아이콘이 생기면 바로 해제하면 되었죠.. 이건 우리편이 쓴 디버프랑 적의 버프랑 같은줄에 같이 표시되니;; 일일이 아이콘에 대보지 않으면 버프인지 디버프인지 알수가 없더군요; 지금에서야 적이쓰는 버프아이콘을 외우게 되버려서; 대충보면 해제하기 하지만요..
EXP
2,483
(41%)
/ 2,601
|
유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