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3 09:16
조회: 720
추천: 0
크랄,,,,18까지 이틀이면 굉장히 무난하게 진행했다고 생각되는데요...
32까진 키운 살성이 18렙이었을때보다 사냥도 안정적이었구요... 하지만 크랄퀘... 어글 잘못해서 튀면 2방이더군요. 그치만 정령도 4방이라는거... 한마리도 못 잡고 누운게 벌써 5번입니다. 살성으로 했었던 퀘들 지겨워도 참아가면서 정령성 함 키워보자 했드만 이건 뭐... 살성은 외치기만해도 바로 파티구성 됐었는데 정령성은 시도도 안해봤어요. 울고싶네요. 추신; 금연 실패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