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족 5급병 잡기 퀘스트 클리어 하니깐

4급병 잡기 보상이 저녀석이 나오네요...

4급.....10명 후딱잡아 주마 +_+

저 요리 보니깐

연금 봉인하고 요리 올릴까 심각히 고민중....




오늘도 귀족 정령성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