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2-13 16:27
조회: 692
추천: 0
첨부파일
이...이놈만 있으면 +_+마족 5급병 잡기 퀘스트 클리어 하니깐
4급병 잡기 보상이 저녀석이 나오네요... 4급.....10명 후딱잡아 주마 +_+ 저 요리 보니깐 연금 봉인하고 요리 올릴까 심각히 고민중.... 오늘도 귀족 정령성분들 화이팅~! |

큰소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