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11-17 15:12
조회: 1,576
추천: 0
불의 기운이란 스킬 자주 사용하시나요~??이스킬을 한번써보면 뎀지가 쭉쭉달던데~~마나사용량이 130쯤되던데 좀많긴하지만
침식과 함께 초반에 써주면 피가 줄줄달던데 매크로 올려주신분들은 이 스킬을 아예사용안하시길래 잘사용안하나 하고 함써봅니다~ 저는 매크로 위협의기세/침식/불의기운/불화살이나 얼음사슬 /평타이렇게 사용하는데.... 불의 기운을 버리셨다면 한번써보시와요 ㅎㅎ
EXP
47
(47%)
/ 101
|
자두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