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은 이미 틀렸고 궁성과 살성 치유성 중에 뭘키울까 고민하다 여러 게시판 눈팅해보니 치유성이 짱인듯
저는 치유성 키우러 ㄱㄱ 합니다 상향되지 않는 이상 정령성 다시 할일은 없을듯.. 
애착을 가지고 키운 정령성이지만 크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