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0:31
조회: 1,058
추천: 52
치유가 불쌍한 이유![]() 치유 : 우리만 피흡없음 우리도 피흡 주면 안돼요? 인벤 : 힐 스킬이 있는데 무슨 피흡? 치페미련들 하여간 ㅆ발 강타도 결국 쳐 받아내놓고 치유 : 호법도 힐 스킬 있는데.......... 호법 : 치징징 ㅆ련아 우린 버퍼딜러고 치유 : 버퍼딜러가 왜 나랑 자리 경쟁을...... 호법 : ㅆ련아 우린 하이브리드라고 ![]() 치유 : 우리만 딜이 너무 약한데.. 딜 좀 주시면 안돼요? 인벤 : (치밑딜을 하며) 치유 ㅈㄴ쌔네 치페미련들 하여간 ㅆ련들 이젠 딜까지 달라해? 호법 : (치밑딜을 하며) 치징징 ㅆ련아 우린 버퍼딜러인데 힐러인 니가 더 쌘게 말이되노? 치유 : 통계를 보시면..... 호법 : (화를 ㅈㄴ내며) 치유가 딜셋팅을 안한거지 하면 수검호 는 그냥 치밑이라고 ㅆ련아 치유 : 아니 통계가... 호법 : (통계와 싸우며) 호법 형제님들 우린 치밑딜입니다 개 꺾이네요 ㅆ발 ![]() 치유 : 우리도 랭킹작.. 버프상향 좀 해주시면 안돼요? 인벤 : 치페미련들 하여간 ㅆ련들 "호법에 준하는 버프" 를 가지고 있고 쌀치로도 다 다니면서 ㅆ발 호법 : "버프는 우리만의 것" 또 또 또 치페미련들 머리채 잡네 치유 : 그래도 호법이랑 성능 차이가.. 인벤 : 니네 성역 쌀치로도 프리패스잖아 우린 랏치때문에 1시간 기다림 호법 : 니넨 성역 무조건 한자리씩 차고 들어가잖아 ![]() 치유 : 호법님도 한자리씩은 꼭 차고 들어가시는데..... 거기다 랏호도 많아요 호법 : ㅆ련아 우리 인구랑 니네 인구랑 같냐 인구 ㅈ박았는데? 치유 : 우리도 성장체감이 없어서..... 호법 : 누군 성장체감 있냐 ㅆ련 치페미련들 하여간 인벤 : 성장체감 ㅈ도 없다고 찡찡대지말고 하던대로 쌀먹이나 쳐해 쌀치련아 꼬우면 딜러키우지 니가 힐러 쳐골라놓고 ㅆ발 ![]() 치유 : 인구 비슷한데.... 호법 : 니넨 파쌀치로 100k 차이도 넘게 다니잖아 쌀먹련아 치유 : 남툴 효율차이가 치유가 젤 적게 오르고... 호법 : 그딴거 패시브 점수 동일하게 주는걸로 끝났잖아 치유 : 아니 무기가.. 인벤 : 쌀치 페미련들 ㅆ발 하여간 게임 날로 쳐먹으면서 치유 : 그건 호법도 그래요 ㅆ련들아 호법 : 치페미련들 또 머리채 잡네 버프 상향도 안 돼 딜 상향도 안 돼 힐이 필요한 상황 만드는것도 안 돼 그럼 치유성 삭제는 찬성해라 제발 호법은 왜 반대하는데?
EXP
4,126
(31%)
/ 4,401
|





개염